이석훈, C9엔터와 전속계약…'배진영·윤하·치타 한솥밥' - 서울와이어
이석훈, C9엔터와 전속계약…'배진영·윤하·치타 한솥밥'
이석훈, C9엔터와 전속계약…'배진영·윤하·치타 한솥밥'
  • 김아령 기자
  • 승인 2019.01.02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이석훈 (사진= C9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이석훈 (사진=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가수 이석훈이 C9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2일 C9엔터테인먼트는 "국내를 대표하는 명품 보컬그룹 SG워너비의 멤버로, 솔로 활동을 물론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가수 이석훈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석훈은 2008년 보컬그룹 SG워너비에 합류해 '라라라', '사랑해', '겨울나무', '사랑법'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2010년 발표한 이석훈의 첫 솔로앨범 '인사'는 발매 전부터 선주문 4만 장을 기록했다. 이후 드라마 '보고싶다', '또 오해영', '낭만닥터 김사부' 등 다수의 OST 작업에 참여해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2017년에는 그룹 워너원을 탄생시킨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보컬 트레이너이자 멘토로 출연했다. 지난해 초에는 뮤지컬 '킹키부츠'에 출연해 성공적인 뮤지컬 데뷔 신고식도 마쳤다. 7개월 만에 새로운 뮤지컬 '광화문 연가'에 캐스팅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C9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그가 앞으로도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SG워너비 멤버로 활동을 이어감과 동시에 이석훈이란 브랜드도 만들어 갈 예정이니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C9엔터테인먼트에는 현재 윤하, 치타, 주니엘, 배진영, 정겨운, 최병모, 굿데이 등이 소속돼 있다.

 

kimar@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