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프로바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신생아를 둔 부모의 가장 큰 육아 고민 중 하나는 바로 배앓이, 영아산통이다.

 

생후 3개월 이전의 신생아 5명 중 1명 꼴로 나타나는 배앓이 증상은 미숙한 소화 기능, 장 기능으로 인해 발생하게 되는데 밤마다 3시간 이상 발작적으로 우는 것이 특징이다.

 

분유 속 유당성분을 분해하지 못하는 소화기능, 원활하지 못한 배변활동으로 인해 생기는 배앓이 증상의 근본적인 해결법으로는 신생아 장 환경에 꼭 맞는 루테리 단일균주를 투입하는 것이다.

 

닥터프로바 드롭스는 오는 1월, 더욱 안전한 무화학 프리미엄 성분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새롭게 출시됐다는 소식이다.

 

닥터프로바 드롭스 골드는 기존 제품과 특허 균주 등의 성분은 모두 동일하며 이산화규소 등의 화학부형제가 첨가되지 않아 더욱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루테리 유산균에 신생아들의 뼈 건강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D가 더해진 닥터프로바 드롭스 골드D 또한 함께 출시되었다.

 

닥터프로바 드롭스 골드D는 배앓이 개선 특허균주 DSM26866에 체내 흡수율이 높은 비타민D3 원료가 더해져 장 건강과 뼈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배앓이 개선 및 장 건강, 뼈 건강까지 모두 잡을 수 있는 무화학 신생아 액상 유산균, 비타민D 영양제 ‘닥터프로바 드롭스 골드’에 주목해보자.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