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앤힐스’ 타운하우스 조감도]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최근 타운하우스를 찾는 수요층이 증가하면서 도심지와 가까운 신도시에 조성되는 타운하우스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용인 보정동에 조성되는 타운하우스 ‘우리앤힐스’가 타운하우스의 단점으로 부각되었던 주거 환경을 개선한 타운하우스로 이름을 알리며 막바지 회사보유분 추가 분양 6세대를 진행하고 있다.


우리앤힐스 타운하우스는 트리플 역세권 입지를 확보하고 있으며, 타운하우스로써는 드문 아파트식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입주민의 주거환경을 개선할 예정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단지 내 셔틀버스 운영과 어린이집 신축, 도시가스와 상하수도 시스템 적용, 경비실 등 자체 방범시설 적용 등 입주민의 생활편의성을 높일 여러 가지 특화 시스템을 적용할 방침이다.

 

우리앤힐스 타운하우스는 사업지 인근으로 편리한 교통 여건이 조성되어 있어 도심지 및 인근 도시와의 연계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앤힐스 타운하우스 관계자에 따르면 우리앤힐스 타운하우스 사업지 인근으로 신분당선 광교역과 상현역을 5분 거리로 이용할 수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 판교, 강남, 양재 등 주요 업무지구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아울러 영동고속도로와 용서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이 가까워 차량을 이용한 이동도 편리한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앤힐스 타운하우스 관계자는 "2호선 삼성역까지 13분 만에 도달할 수 있는 GTX구성역이 우리앤힐스 타운하우스 사업지 인근으로 2021년 개통될 예정이어서 향후 도심접근성이 한층 더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며 ”우리앤힐스 타운하우스는 신분당선 광교역과 상현역, GTX구성역 등 트리플 역세권 입지를 확보할 수 있게 되어 풍부한 교통망 및 이를 기반으로 한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고 밝혔다.


우리앤힐스 타운하우스의 미래가치를 높여줄 개발호재도 다양하다. GTX용인역 인근으로는 복합환승센터 및 터미널, 호텔 등 다양한 시설 개발이 예정되어 있으며 보정3구역에는 기흥IT밸리, 일양히포, 기흥힉스 등 대형 산업단지와 여러 가지 상업시설이 조성될 예정을 알리고 있어 우리앤힐스 타운하우스의 높은 미래가치를 견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 있다.


한편 우리앤힐스 타운하우스는 인근의 비슷한 스펙을 보유한 다른 타운하우스에 비해 저렴한 4억 원 대 중반~5억 원 대 중반의 분양가를 책정하고 있으며 대표번호로 분양홍보관 예약방문 및 추가분양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된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