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美 빌보드 단독 인터뷰 "활동 기간 동안 많은 상 받기 위해 노력할 것" - 서울와이어
아이즈원, 美 빌보드 단독 인터뷰 "활동 기간 동안 많은 상 받기 위해 노력할 것"
아이즈원, 美 빌보드 단독 인터뷰 "활동 기간 동안 많은 상 받기 위해 노력할 것"
  • 김아령 기자
  • 승인 2019.01.04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아이즈원 (사진= 오프더레코드)
그룹 아이즈원 (사진= 오프더레코드)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그룹 아이즈원이 빌보드와 단독 인터뷰를 진행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는 지난 3일(현지시각) "IZ*ONE Looks to the Future After Seeing Major Success With Debut Single 'La Vie En Rose'(데뷔 싱글 '라비앙 로즈'로 큰 성공을 거둔 후 미래를 내다 보다)"라는 제목의 인터뷰를 전격 공개하며 데뷔 이후의 활동과 2년 반 활동 기간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

 

장원영은 "저희가 지금까지 받은 사랑에 대해서 정말 너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해서 많은 분들께 저희가 할 수 있는 것들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고 안유진은 "'라비앙로즈'가 발매 되자마자 많은 사랑을 받아서 정말 감사드린다. 이번 곡을 통해 저희 개개인만의 스타일과 색깔을 뮤직비디오로 선보이며 여러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던 점을 대중 분들이 좋아하신 게 아닐까 싶다"고 말했다.

 

이어 권은비는 "연습실에 다 같이 모였을 때 데뷔곡을 처음 듣게 됐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좋았다. 저희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파워풀하기도 했고 중독성이 있었다"며 "곡이 너무 마음에 들어 더욱 더 열정적으로 연습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했다. 이채연은 "그동안 '프로듀스48'을 통해 밝고 귀여운 모습을 보여준 멤버들이 많았는데 이번 곡을 통해 파워풀한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좋았다"며 '라비앙로즈'를 처음 들었던 순간을 떠올렸다. 

 
아이즈원으로 활동할 수 있는 시간 동안 달성하고 싶은 것이 있는지 묻자 권은비는 "이것은 우리가 함께하는 2년 반의 시작일 뿐이다. 우리는 (활동이 끝나기 전에) 더 많은 상을 받기 위해 노력하고 더 많은 무대에 오르고 싶다"며 "글로벌 무대로 진출하고 싶고 북남미나 유럽에서도 월드 투어를 하고 싶다. 그리고 남은 시간 동안 많은 팬들과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아이즈원은 오는 2월 6일 일본 데뷔 싱글 '好きと言わせたい(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 발매를 앞두고 있다.

 

kimar@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