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활용 이벤트'도 동시 진행

에몬스가구는 새 봄 결혼 이사 시즌에 맞춰 다음달 30일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에몬스 가구
에몬스가구는 새 봄 결혼 이사 시즌에 맞춰 다음달 30일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에몬스 가구

에몬스가구는 올해 봄·결혼·이사 시즌에 맞춰 오는 4월30일까지 '2021년도 봄 신제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이 기간 SNS를 이용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에몬스가구는 올해 '봄 신제품을 10% 할인 행사'를 진행해 봄맞이 집꾸미기를 계획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새롭게 개발한 ‘트윈더(Twinther)’ 가죽을 적용한 컨템포러리 소파 워너비 시리즈를 출시했다.

에몬스는 "‘트윈더(Twinther)’ 가죽은 자연스러운 발색력과 빛을 흡수하는 특성이 있어 고급스러운 무광의 느낌을 표현하며 높은 내구성과 항균성, 생활방수 기능으로 관리가 용이하다"고 설명했다.

워너비 라운지 소파 제품. 사진=에몬스가구 제공
워너비 라운지 소파 제품. 사진=에몬스가구 제공

'워너비 라운지’ 소파는 우아한 아치형의 코너형 디자인과 감각적인 팔걸이가 돋보이는 커스터 마이징 제품이다.

에몬스는 "카멜, 라이트 그레이, 미라지블루, 클래식 블루, 브라운, 핑크, 와인 총 7가지의 선택의 폭이 넓어진 컬러 구성은 물론 공간에 3인, 3.5인, 4인, 5인 등 작은 평수부터 대형 평수에 이르기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형태로 선택 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프리미엄 소파 ‘워너비 라운지’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신제품 ‘워너비 로제’와 ‘카펠’ 소파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올해 봄 신제품 리믹스 슬라이딩 옷장, 카밀 붙박이장, 알토 불박이장도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10%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그 밖에 봄 신제품인 원목 식탁 ‘소이’ 식탁과 독일산 비취원목에 통세라믹이 매치된 ‘헬렌20’ 원목 거실장도 출시를 기념해 함께 진행된다.

리믹스 슬라이딩 옷장 제품. 사진=에몬스가구 제공
리믹스 슬라이딩 옷장 제품. 사진=에몬스가구 제공

‘우리집 에몬스’ 사진 및 영상을 리뷰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 중이다. 참여방법은 에몬스가구 제품으로 꾸며진 후기성 사진, 영상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참여한 고객 전원(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봄맞이 집꾸미기 지원금 현금 100만원(1명) ▲현금 30만원(5명)▲신세계 상품권 3만원(5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노현관 에몬스가구 홍보실 부장은 "새봄을 맞아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와 이사 및 집꾸미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키워드
#에몬스가구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