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TOP7,노래효도쇼 '내 딸 하자' 4월 2일 첫 방송/사진=TV조선
'미스트롯2' TOP7,노래효도쇼 '내 딸 하자' 4월 2일 첫 방송/사진=TV조선

 

매회마다 트로트 열풍으로 예능 프로그램 1위를 독주하면서 전국 안방극장을 열광시켰던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트로트 열풍은 당분간 계속된다.

식지 않는 트로트 열풍 여세를 몰아 '미스트롯2' 톱(TOP)7 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김의영-별사랑-은가은이 TV조선 신규 예능 프로그램 '내 딸 하자'에 출연을 확정했다.

 ‘내 딸 하자’는 오는 4월 2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내 딸 하자'는 '미스트롯2'가 탄생시킨 TOP7의 생생한 일상을 전하는 것과 동시에 그동안 자신들을 향해 끝없는 응원을 보내준 팬들 중 특별한 사연을 보낸 팬들을 찾아가 노래 서비스를 해드리는 신박한 '노래 효도 쇼'다.

부모님들의 사연을 접수, 전화로, 영상으로, 때로는 깜짝 라이브로 노래를 불러드리면서 ‘부모님들의 1일 딸’로 활약한다.

TOP7은 전국 방방곡곡에서 전해온 아버지, 어머니들의 신청곡과 더불어 ‘미스트롯2’ 무대에서 선보였던 다시 듣고 싶은 자신들의 노래를 선물하고, 다양한 삶의 이야기를 나눈다.

강혜연, 황우림, 윤태화, 마리아 등 '미스트롯2' 출연자들은 매주 달라지는 TOP7의 '뽕짝꿍들'로 출연해 일곱 딸들과 환상적인 '꿀케미'로 요절복통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국민 딸'로 등극한 '미스트롯2' TOP7이 '뽕짝꿍'들과 의기투합해서 선보일 색다른 '노래 효 컬래버레이션'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다 방송인 붐, '미스터트롯' 장민호, 프리선언을 한 방송인 도경완이 TV 조선 신규 프로그램 '내 딸 하자' 3MC로 전격 확정돼 '특별한 뽕케미'를 발산한다.

앞서 지난 19일 편성을 확정한 제작진은 ‘미스트롯2’ TOP7의 일상생활 속 ‘찐 딸 면모’를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분 분량 티저 영상에는 ‘미스트롯2’에서 보여준 무대 위 화려한 트롯 디바들이 아닌 친근감 넘치는 반전 매력이 펼쳐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먼저 ‘미스트롯2’의 ‘진(眞)’ 자리에 오르며 안방 어버이 모두의 ‘진’딸로 자리매김한 양지은은 절절한 무대에서는 볼 수 없던 댄스 장전한 모습으로 ‘흥났지은’의 스웨그를 뽐냈다. ‘미스트롯2’ 트롯 여신으로 매 무대마다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선(善)’ 홍지윤은 어설픈 요리실력으로 실수를 연발하는 귀여운 허당미를, 감성 달인 청학동 예절 소녀 ‘미(美)’ 김다현은 아버지와 알까기 명승부 중 귀여운 승부사로 변신해 숨겨둔 애기美를 발산했다.

특히 ‘미스트롯2’ 아기호랑이로 당찬 태도를 보인 김태연은 집에서는 ‘애교범람’한 막내딸로 깜찍함을 유감없이 발휘했고, 김의영은 캡사이신 같은 화끈한 무대와는 달리 발가락만 까딱하는 느림보 행동으로 ‘갭차이신’으로 등극했다. 뒤이어 카리스마 넘치는 별사랑은 조카밖에 모르는 ‘조카사랑’을,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던 은가은은 소파 붙박이로 현실 딸의 털털함을 보여줘 웃음을 선사했다. 7인 7색의 개성이 오롯이 드러난 티저 영상은 대한민국 대표 딸들로 변신할 TOP7의 노래 효도쇼 ‘내 딸 하자’에 대한 호기심을 폭주시켰다.

무엇보다 ‘내 딸 하자’에서 ‘미스트롯2’ TOP7은 그동안 ‘미스트롯2’을 향해 보내준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시청해준 트롯 어버이들의 사연을 받아 전화로, 영상으로, 때로는 깜짝 라이브로 노래를 불러드리며 ‘부모님들의 1일 딸’로 활약한다. TOP7가 전국 방방곡곡 부모들의 신청곡을 부르며 귀호강을 안기고,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애틋한 효심을 전달하는 것. 더불어 강혜연, 황우림, 윤태화, 마리아 등 ‘미스트롯2’ 출연자들이 매주 달라지는 TOP7의 ‘뽕짝꿍들’로 출연, 일곱 딸과 환상적인 ‘꿀 케미’를 선보이며 요절복통 금요일 밤을 선물할 전망이다.

제작진은 “대한민국 전역에 트롯의 참맛을 널리 알린 ‘미스트롯2’ TOP7가 ‘내 딸 하자’를 통해 ‘효도의 참맛’을 선사한다”라며 “‘미스트롯2’에서와는 또 다른, 다채로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미스트롯2’ TOP7 신규 프로그램 ‘내 딸 하자’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내 딸 하자’ 사연 신청은 ‘미스트롯2’ 공식 홈페이지와 ‘노래 효도’ 사연 신청란을 통해 받고 있다.

아울러 트로트 열풍을 몰고 있는 ‘미스트롯2’ 출연자들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날수 있는 무대가 마련돼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전 국민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과 감동을 선사하며 삶의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쇼플레이측은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를 오는 4월 9일 ~ 4월 11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7월까지 전국 13개 도시 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스트톳2' 콘서트에는 '미스트롯2' 준결승 진출자를 포함한 화제의 출연자들이 출연해 관객들을 만나게 된다.

한편  미스트롯2 탑7이 가요계를 넘어 2021 광고계 블루칩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TV조선 '미스트롯2'를 통해 선발된 탑7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은 종영 전부터 화제의 중심으로 떠오른 가운데 광고계에서도 연이은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미스트롯2를 통해 매회 넘사벽 가창력은 물론, 감동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했던 탑7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은 미스트롯2 방송 이후에도 ‘미스트롯2 7공주 스페셜’과 ‘미스트롯2 갈라쇼’, ‘사랑의 콜센터’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하면서 숨겨놓은 매력들을 발산해 올 상반기 가장 핫 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효녀 제주댁 양지은, 트롯 바비 홍지윤, 청학동 소녀 김다현, 아기 호랑이 김태연, 캡사이신 보이스 김의영, 현역의 자존심 별사랑, 불사조 은가은 까지 각기 다른 애칭만큼이나 다채로운 탑7의 매력에 뷰티, 패션, 가전, 식품 할 것 없이 수많은 분야의 광고 문의가 쇄도해 전 세대는 물론 다분야에서 영향력 있는 스타임을 입증하며, 앞으로 이어질 활동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린브랜딩 측은 "탑7의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와 솔직한 매력이 광고계에서 좋게 봐주신 거 같다. 다양한 분야의 광고 문의에 대해 너무 감사할 따름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