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영 죽림 서희스타힐스 조감도]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경남 통영시 광도면 죽림리 산17번지 일원 죽림신도시에 들어서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 ‘통영 죽림 서희스타힐스’가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통영시 입구에 위치한 죽림신도시는 이마트와 밀집된 상가의 편의시설과 통영종합버스터미널, 경찰서, 소방서, 교육청 등의 관공서 등이 입주한 약 3000세대의 택지지구 신도시이다.


‘통영 죽림 서희스타힐스’는 총 890세대 대단지로 지하2층~지상27층, 9개동으로 지어지며, 전용면적은 59㎡, 75㎡, 84㎡로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공급가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의 특성상 일반분양 아파트의 분양가 대비 10~20% 저렴한 3.3㎡당 600~700만원대로 책정됐다.


특히 단지 건폐율이 약 20%밖에 되지 않아 단지 개방감이 우수하고, 녹지율이 풍부하다. 또한, 자연조망권을 극대화하기 위해 통경축 설계를 적용했다.


내부는 4Bay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제일 작은 평수인 59m²에도 화장실이 2개, 펜트리 공간이 제공되어 보다 넓고 효율적으로 이용 가능하다.


‘통영 죽림 서희스타힐스’는 아름다운 통영 바다와 섬을 볼 수 있는 바다조망권을 갖추었으며, 단지 바로 앞 해안도로를 전용 산책로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한려수도해상공원과 다도해를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에어로빅실, 주민회의실, 어린이집, 샤워시설 등이 갖춰진다.


주변편의시설로는 통영의 쇼핑중심인 이마트가 단지 맞은편에 있으며, 통영소방서, 통영경찰서, 통영교육지원청, 행정타운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교육여건으로는 단지 바로 옆에 초등학교가 예정되어 있으며, 죽림초, 재석초, 동원중, 동원고 등 초중고가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통영시립충무도서관이 가깝다.


교통여건으로는 북통영IC가 인접하여 통영-대전고속도로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어 충북권까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고, 남해안고속도로가 인접하여 경남 김해 등 주변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통영종합버스터미널이 도보 거리에 있어 시내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통영 죽림 서희스타힐스’는 주택홍보관 및 모델하우스를 운영 중이며, 대표전화로 상담이 가능하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