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4층~지상 47층, 2개 동, 총 343세대, 84㎡ 단일면적 구성
초역세권, 다양한 생활 인프라, 우수한 교육환경 등 갖춰

유탑건설이 익산에 공급하는 주상복합 단지 ‘유블레스47 모현’ 조감도. 사진= 유탑건설 제공
유탑건설이 익산에 공급하는 주상복합 단지 ‘유블레스47 모현’ 조감도. 사진= 유탑건설 제공

유탑건설은 오는 5월 전북 익산시 모현동에 주상복합 단지 ‘유블레스47 모현’을 분양할 계획이라고 20일 밝혔다.

‘유블레스47 모현’은 지하 4층~지상 47층, 2개 동, 총 343세대,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됐고 1층· 2층에는 상업시설이 계획돼 주상복합이 들어설 예정이다.

해당 단지는 바로 앞 익산역이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이다. KTX와 SRT 등 철도 교통과 익산공용버스터미널도 가까워 전국 각지 이동이 용이하다. 인근 익산대로, 평동로 등을 통해 익산 지역 내 이동도 수월하다.

단지 내 상업시설 및 인근에 롯데시네마, 이마트, 서동시장 등 생활편의시설이 갖춰져 주거 편의성이 높을 것으로 기대되며, 모현공원 등 쾌적한 자연도 누릴 수 있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이리모현초와 이리남중, 이리여고, 전북제일고 등이 위치해 학세권을 이뤘다. 여기에 익산모현시립도서관 등도 가깝게 위치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해당 단지에는 2개 동에 트윈타워 형태를 갖춘 외관 디자인이 적용됐고 세대 내부에 특화 설계를 도입할 계획이다.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전용 84㎡ 단일면적에 4Bay, 판상형 설계를 적용했고 알파룸, 펜트리 등으로 공간 활용도 극대화했다. 단지 내 어린이집, 어린이 놀이터 등 여러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유블레스47 모현’ 견본주택은 전라북도 익산시 송학동 245-77에 마련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