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자사 대표 대규모역할수행게임(MMORPG) 로스트아크의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 몰이에 나선다.  사진=스마일게이트 RPG 제공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자사 대표 대규모역할수행게임(MMORPG) 로스트아크의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 몰이에 나선다.  사진=스마일게이트 RPG 제공

[서울와이어 한동현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자사 대표 대규모역할수행게임(MMORPG) 로스트아크의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 몰이에 나선다. 

연초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인지도가 급상승 한만큼, 여름 이벤트를 통해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며, 아마존과의 협업을 통해 미국 유럽 시장 공략까지 준비하는 등 확장에 열을 올리는 모양새다.

국내 유저들을 위한 여름업데이트는 ‘아스텔지어’로 명명됐으며, 신규 유저 유입과 기존 유저 복귀를 위한 업데이트가 주를 이룬다.

‘하이퍼 익스프레스’ 이벤트는 7월 7일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 신규 유저의 성장을 지원해 대부분의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하이퍼 익스프레스’ 적용 시 원정대 캐릭터 중 아이템 레벨 1302이상 1415 미만의 캐릭터 1개를 ‘하이퍼 익스프레스 캐릭터’로 설정 후 미션 수행 정도에 따라 보상을 제공한다.

‘로스트아크’가 연출과 스토리에서 강점을 보인 만큼 ‘스토리 익스프레스’를 통해 ‘로스트아크’의 세계관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기존 유저들을 위한 여름 이벤트인 ‘마하라카 파라다이스’에서는 ▲마하라카 레이싱, ▲워터팡 아레나 ▲한 번 더! 피어나라 모코코! 등의 미니게임을 지원한다. 

해당 이벤트는 7일부터 9월15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전용 아이템인 ‘마하라카 잎새’를 획득해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마일게이트 RPG는 공식홈페이지에서 접속시간에 따른 아이템 지급과 빙고 등을 통해 추가 아이템을 유저들에게 제공한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모험가들에게 여름방학의 즐거운 추억을 다시 소환할 대규모 업데이트 로드맵 ‘아스탤지어’ 막을 올렸다”며 “이벤트를 통해 빠른 성장과 재미는 물론 따듯한 기부 프로젝트까지 참여가 가능한 만큼 많이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는 ‘디어 프렌즈 프로젝트(Dear. Friend Project)’의 일환으로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모험가들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캠페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