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 조감도]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인천지하철 1호선 랜드마크시티역(예정)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국제업무지구역과도 인접하는 더블 역세권에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 셀럽하우스가 들어선다. 

송도신도시에서는 최초로 원룸형에 야외수영장과 호텔식 서비스가 제공된다.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으며, 전매 제한이 없어 투자 여건도 자유롭고 개별 등기가 가능해 아파트처럼 보유와 매매가 가능하다. 취사시설을 갖춘 주거시설로 소유주 본인의 실거주는 물론 장단기 임대를 하거나 위탁 운영 방식의 숙박업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종합부동산세, 담보대출 규제, 1가구 2주택 미적용으로 양도소득세 과세 대상에 해당되지 않는다.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는 1~2인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수요 맞춤형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맞춤형 투자가 가능한 21~55㎡의 소형 평면으로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풀옵션 및 풀퍼니시드 시스템이 적용된다.


고급 아파트와 같은 공간에서 호텔급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신개념 주거공간인 셀럽하우스는 해외에서 이미 보편화된 주거문화다. 단지는 야외 수영장을 비롯해 골프 연습장, 라운지 등 고품격 부대시설과 스트리트형 상업시설로 조성될 계획이다. 살면서 일상의 번거로운 일들을 하지 않고도 서비스로 모든 걸 제공받을 수 있어 품격을 지닌 삶을 누릴 수 있다. 


인근에 포스코건설, 삼성바이오로직스, 셀트리온 등 대기업과 유엔 산하 녹색기후기금(GCF) 등 주요 국제기구 사무소가 입주해 있으며, 연세대국제캠퍼스, 한국외대, 뉴욕주립대, 조지메이슨대, 유타대, 겐트대 등 대학교도 가까이 있다.


인천대교를 이용하면 영종도로 접근이 수월하고, KTX 송도역(예정)을 중심으로 송도역 복합환승센터도 조성 예정이다.


송도국제도시 마지막 개발부지인 랜드마크시티와 약 260만㎡ 규모로 개발되는 아암물류 2단지, 복합관광단지 골든하버 등도 조성을 앞두고 있다. 단지 앞에는 달빛축제공원이 위치하고 워터프론트 호수도 조성 예정이다.


㈜아이씨디유닛이 시행하고 ㈜한라가 시공하는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는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국제업무지구 C2블록에 연면적 10만7281㎡, 지하 3층~지상 37층, 전용면적 21~55㎡, 1456실 규모로 조성된다.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 모델하우스 위치 및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