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슛돌이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최근 중고차 시장은 다양한 플랫폼들이 경쟁하면서 소비자에 입맛에 맞는 중고차 구매가 손 쉬워진 게 사실이다.

 

2019년 새해를 맞아 중고차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은 연식이 바뀌게 되면 중고가격이 내려 갈거라는 기대심리가 커지기에 연초의 중고차 거래시장도 더 바뻐진다.

 

이런 분위기 속에 연식과 주행거리 같은 조건이 비슷한 다른 상품보다 현저히 저렴하게 광고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거짓된 정보를 전달하는 등 실제 차량 정보와 다르게 광고하는 경우 모두 허위매물이라 할 수 있다.

 

모델, 등급, 사고유뮤, 옵션, 주행거리 등을 속이는 경우. 판매하지 않는 중고차를 팔 것처럼 꾸며서 광고하는 경우 모두가 포함된다.

 

중고차 슛돌이 장광기 대표는 “기준 시세보다 지나치게 저렴한 경우는 사고차량이거나 침수차량, 허위매물일 수 있으니 시세에 맞는 평균 가격을 파악해 구매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고 전달했다. 

 

이런 허위매물 맞서 안심판매와 양심딜러로 소문난 중고차 슛돌이 장광기대표가 유명세다.

 

그는 부천중고차매매단지 KB차차차 소비자가 뽑은 중고차 양심딜러로도 선정됐으며 SNS상에서는 중고차 ‘슛돌이’딜러로 유명하다.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경영으로 이미 잘 알려져있다. 

 

장광기 대표는 “내 차 사는 마음, 내 차 타는 마음으로 고객들이 정말 잘 샀다고 느끼실 수 있도록 건강한 차량들로만 출고드리는게  원칙입니다”라고 밝혔다 .

 

중고차 슛돌이만의 특별함은 수배형 중고차를 특별히 취급한 다는 것이다. 즉 소비자가 원하는 차량, 연식, 주행거리, 가격 등의 스펙을 제시하면 이에 맞는 차량을 찾아 제공하는 것으로 1:1 맞춤형 서비스를 지향한다는 것이다.

 

기본적으로 ‘중고차 슛돌이’는 전국 최대규모 딜러 전상망을 통해 중고차 매물금액을 투명하게 공개하며 수배된 차량을 직접 확인 및 실차점검을 실시하고 소비자와 함께  정비센터에서 전문 엔지니어들과 함께 차량 리프트 검사를 원칙으로하며 외관 및 내부검사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확인할수있다. 기본적인 정비 그리고 완벽한 출고, 사후보증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고객만족도가 매우 높다.

 

이 덕분에 고객들 사이에서 ‘중고차 고질적인 문제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는, 믿을수있는 중고차 양심딜러 ‘라는 평을 받고 있다.

 

중고차 슛돌이 측은 제 1금융권 우리은행, 신한은행 마이카 협약딜러, 운영 중이며 모든 할부 진행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허위매물 없이 양심적인 거래만을 유치하는 중고차 슛돌이의 정보는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를 통해 부천중고차를 중심으로 (수원, 인천, 안산, 시흥, 화성, 대구, 광주, 원주, 용인, 천안, 평택, 울산, 강원, 속초, 의정부, 남양주 ,제주도 ,부산 등 ) 전국에서 중고차를 구매한 실제후기를 확인할수있으며 중고차 슛돌이가 추천하는 중고차 잘사는법, 중고차 순위, 내차 팔기 , 사고차량조회, 신한마이카, 써니카 이용방법 등 중고차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중요한 중고차 구매 및 주의점도 확인할수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