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S 압구정 제공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마사지는 피부와 근육에 적당한 자극을 주어 치료하는 방법인데,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여 피로 물질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 바쁜 일상과 수면 부족으로 피로가 쌓이거나 부상 후 재활 등에 효과적이며 신체 이완으로 심신의 안정이 가능하다.


특히 마사지는 운동 부족으로 몸의 순환이나 근육, 신경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현대인에게 건강 관리와 스트레스 해소 방법으로 유용하게 쓰이는 추세다. 보통 마사지는 손으로 관리하는데, 손으로 자극할 때 천연 오일로 피부 관리와 아로마 테라피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가 최근 주목 받고 있다. 


강남마사지 전문 샵 ‘2S 압구정(투에스)’에서는 천연 자연 원료로 만든 에센스 오일을 직접 선택해서 진행할 수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다. 정통 스웨디스 마사지 브랜드를 국내에 도입한 2S 압구정은 피부 트러블 발생 걱정이 없는 고급 아베다 오일을 사용하며 위생과 청결을 철저히 지키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에센스 오일을 활용한 마사지로 피부 관리를 동시에 진행하기 때문에 피부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담당 관리사가 상담부터 관리까지 1:1 맞춤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관리 진행 시 부담을 덜고자 프라이빗한 1인실을 마련해 다수의 셀럽이 방문하고 있다. 1인실과 더불어 커플 관리를 진행하는 공간도 있어 강남커플마사지로도 눈길을 모으고 있다.


강남마사지 2S 압구정 관계자는 “정통 스웨디시 마사지가 과로나 숙취해소, 운동 혹은 야외활동 후 피로 해소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자 프라이빗룸을 이용하고자 하는 셀럽들이 늘고 있는데, 인지도와 관계없이 모든 고객을 동등하게 관리하고 있다”며 “꼼꼼한 마사지 진행을 위해 불필요한 제품 구매 강요나 제휴 마케팅, 회원권 티켓팅 등을 지양하고 있어 마사지 효과에 만족도 높은 고객들이 주로 방문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마사지는 손으로 진행하는 만큼 비교적 부작용이 없는 편이지만 안전하고 효과적인 마사지를 위해서는 숙련된 관리사의 테크닉이 중요하다”며 “경험이 풍부한 관리사와의 맞춤 관리로 만족스러운 효과를 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2S 압구정의 에센스 오일 성분과 마사지 프로그램은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