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형 올초식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채식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간 매크로바이오틱 식이법을 적용한 간편한 식사대용식 김소형 올초식이 와디즈를 통해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해 목표금액 2,691%를 달성했다.

 

건강한 식사대용 한끼 김소형 올초식은 지난 11월 1차 펀딩을 2,691% 달성 하였다고 전하였다. 

 

이번에 진행 된 펀딩에서 김소형 올초식은 건강과 바른 식습관의 가치가 높아지며, 최근에 샐러드 식사, 비건 베이커리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으며, 건강과 바른 식습관의 가치가 높아지고 있다.

 

김소형 올초식은 이런 트렌드에 맞춰 건강관심이 높은 고객과 채식을 하고 싶지만 시간적 여건이 부족한 고객을 위해 출시된 영양 가득한 간편한 한끼 식사대용식이다.

 

한국에는 생소한 매크로아비오틱은 독일 자연식의 아버지 후펠란트 박사가 창안한 식이법으로, 일본의 이시가츠박사, 오사와 박사가 동양의 전통의학과 접목시켜 일본에 소개하면서 큰 반향을 일으킨 식이법으로 동서양의 원리가 녹아 있어 한국인도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음양조화 전체식으로 지젤번천, 비욘세, 스칼렛요한슨 등 셀럽의 건강식사법으로 최근 각광 받고 있다.

 

김소형 올초식은 건강, 피부미용 분야에 있어 한국의 대표적 전문가인 김소형박사가 개발하고, ISO9001, GMP 인증 생산공장에서 생산되어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식사대용식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김소형 올초식 담당자는 ‘곡물 위주의 선식, 잎 위주의 녹즙과는 다르게 120종의 곡류, 채소, 과일이 골고루 들어 있고 뿌리, 껍질, 씨앗, 열매, 줄기가 통째로 들어 있어 편식 없는 식사가 가능하다.’면서 ‘한국인 체질에 적합하도록 52종의 곡류효소를 더하였고, 필수아미노산 12종, 비타민 미네랄 14종, 유산균 7종을 담아 영양균형은 물론 편리하게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설계 하였다.’고 밝혔다.

 

최근 김소형올초식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판매를 게시하여,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성공 및 새해 기념 36%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