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한국야쿠르트 '끼리 갈릭&허브' 한정판


한국야쿠르트는 오는 5일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끼리치즈' 출시 2주년을 맞아 '끼리 갈릭&허브'를 10만개 한정 판매한다.


이 제품은 진한 우유 맛에 더해 마늘과 허브 특유의 맛도 느낄 수 있어 국내에서 쉽게 경험할 수 없는 색다른 치즈 맛을 즐길 수 있다. 그대로 먹거나 빵, 크래커와 곁들여 먹어도 좋다. 


6개 조각 한 팩의 칼슘 함량이 540mg으로 칼슘 일일 기준치(700mg 기준) 70% 이상을 함유하고 있어 온가족 영양 간식으로도 적합하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2016년부터 세계적인 치즈전문기업 프랑스 벨社와 손을 잡고 ‘끼리치즈’ 2종을 수입 판매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출시 후 지난해 말까지 500만개 이상 판매되며 슬라이스형 중심의 국내 치즈 시장에 포션 등 다양한 제형의 치즈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끼리 갈릭&허브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맛의 끼리치즈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끼리치즈는 좋은 원료와 엄격한 공정을 거쳐 만들어져 영양과 맛이 우수한 제품"이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끼리 갈릭&허브’로 색다른 맛과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풀무원 '와사비 국산콩 생나또'


풀무원식품은 '와사비 국산콩 생나또'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와사비 국산콩 생나또는 와사비 소스(와사비 함량 15%)로 알싸하게 톡 쏘는 깔끔함을 더했다. 나또 특유의 향취를 줄이면서 콩의 고소한 맛은 살려 나또 입문자나 나또 섭취를 포기했던 사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1등급 기준의 나또용 국산콩만을 사용해 기존 히트상품 '살아있는 실의 힘, 국산콩 생나또'와 동일하게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등 풍부한 영양을 담고 있다. 


와사비 국산콩 생나또는 와사비소스와 가쓰오간장소스가 함께 동봉돼 있다.  


풀무원식품 허태선 PM은 "풀무원은 2005년 국내 시장에 처음 나또를 출시한 이래 12년 이상 축적된 나또 기술을 보유하고 있고 직접 만든 나또 종균을 사용하고 있다"며 "이 기술력을 바탕으로 올해는 와사비 국산콩 생나또를 필두로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상 청정원 '맛간장 간장피클용'


대상 청정원은 간편하게 간장피클을 만들 수 있는 '맛간장 간장피클용'을 내놨다.


이번 신제품은 식초와 설탕 등 추가적인 양념 없이도 맛있는 간장피클을 만들 수 있는 맛간장이다. 소비자들이 가장 번거롭게 여기는 간장을 끓이고 식히는 과정 없이 신선한 채소에 부어주기만 하면 맛있는 피클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채소만 준비하면 피클을 담글 수 있어 경제적이며, 쉽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피클을 조금씩 필요한 만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레몬과 정통발효식초, 매실을 황금비율로 배합한 후 오랜 시간 달여 만들었으며, 짜지 않고 깔끔한 맛을 살려 입맛을 돋우는 밥 반찬에 활용하기 좋다.


대상 마케팅본부 문형두 팀장은 "피클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가정에서 보다 손쉽게 피클을 만들 수 있도록 피클용 간장을 출시하게 됐다"며 "최소한의 재료 만으로 손쉽게 맛있는 피클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크리스피 크림 '쁘띠미니&수제 초콜렛 세트' 한정판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은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신제품 '쁘띠(Petit) 미니'와 '수제 초콜렛 세트'를 2월 14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번 신제품은 감성과 정서까지 만족시키는 '가심비'와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추구한다는 '소확행'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물론 한입으로 프리미엄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맛과 화려한 비주얼이 돋보인다.


쁘띠 미니 3종은 미니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위에 초코크림과 다양한 견과류를 토핑한 '쁘띠초코'와 고소한 땅콩크림과 각종 견과류를 토핑한 '쁘띠 피넛버터', 상큼한 스트로베리 크림이 돋보이는 '쁘띠 스트로베리'로 구성됐다. 


수제 초콜렛 세트는 한입 크기로 즐길 수 있는 3가지 도넛모양 초콜렛이 6개입, 9개입 세트로 구성됐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관계자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선보이는 사랑스러운 발렌타인데이 시즌 신제품과 함께 달콤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스킨라빈스 '오버액션토끼의 트리플 치즈 러브'


배스킨라빈스는 2월 인기 캐릭터 오버액션토끼와 컬래버레이션 한 이달의 제품을 출시했다. 


이달의 맛 '트리플 치즈 러브'를 비롯해 '하트듬뿍 오버액션토끼 케이크'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블록팩' '트리플 치즈 러브 와츄원 쉐이크' '미니 티라미수 스트로베리' 등 다양한 맛을 선보였다.

 

트리플 치즈 러브는 뉴욕 치즈케이크, 카라멜 치즈케이크, 까망베르 치즈 아이스크림 등 3가지 치즈맛 아이스크림의 조화를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그라함 크래커가 박혀 있어 바삭한 통밀의 식감도 느낄 수 있다.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블록팩은 수많은 딸기에 둘러싸여 행복해하는 오버액션토끼가 그려진 특별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하트듬뿍 오버액션토끼 케이크는 하트 모양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장미꽃을 들고 있는 오버액션토끼 장식물이 얹어져 발렌타인데이 시즌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이상한나라의솜사탕' '레인보우샤베트'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등 6가지 인기 맛이 담겨있다.


이달의 음료 트리플 치즈 러브 와츄원 쉐이크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에 부드러운 우유를 넣어 블렌딩한 것이 특징이다. 


이달의 디저트 미니 티라미수 스트로베리는 촉촉한 케이크 시트 위에 딸기와 치즈맛이 어우러진 아이스크림과 스트로베리 파우더를 얹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자는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트리플 치즈 러브'가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발렌타인데이 시즌 한정으로 오버액션토끼가 그려진 파인트 러브팩도 제공되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파스쿠찌 '카페 페스타' 한정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2017 파스쿠찌 바리스타 챔피언십' 우승 음료를 2월 한달 간 한정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해당 대회에서 영예의 1위를 차지한 파스쿠찌 포항지곡점 김성목 바리스타의 '카페 페스타'는 '시선을 사로잡는 바리스타의 작품'을 콘셉트로 한다.


파스쿠찌 콜드브루와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졌으며 플랫크림과 히비스커스가 가미돼 부드러운 텍스처와 깔끔한 단맛을 느낄 수 있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파스쿠찌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바리스타의 커피"라며 "2월 한달 동안에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커피를 통해 파스쿠찌만의 품격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