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방사관학원 제공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소방사관학원이 신규 회원가입자를 대상으로 9급 소방공무원 기초인강 패키지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6년간 소방공무원 특채 및 공채 합격자 2,267명을 배출한 소방사관학원이 공식 홈페이지 신규 회원가입자 전원에게 기초인강 스타트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회원가입이벤트’를 2월 한 달간 진행한다.


소방학원은 소방사관학원 홈페이지 회원가입자 전원에게 소방공무원 시험과목 국어 박우찬 교수, 영어 제이디윤 교수, 한국사 정혁 교수, 소방학개론 정경문 교수, 소방관계법규 김진수 교수의 기초이론 강의를 제공한다. 무료로 제공되는 강의는 회원 가입일로부터 30일간 이용할 수 있으며, 교재는 사이트에서 별도 구매할 수 있다.


소방공무원 학원 관계자는 “소방관 시험 단기합격의 초석이 되는 기초이론 강의는 소방직공무원 수험생이라면 반드시 듣고 넘어가야 할 중요한 강의”라며, “기초를 확실히 다져두어야 기본이론과 문제풀이가 쉬운 만큼 소방사관학원 신규회원 가입하고 기초 인강 무료로 받아 시험 공부하는데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18 소방공무원 시험일정이 하나 둘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소방사관학원은 기초·기본·심화·총정리·문제풀이·최종모의고사 교재와 인강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소방공무원 인강 패키지 패스119 5.0을 90%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 판매하고 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