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홀 제공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카페창업 브랜드 ‘커피홀’에서 올 겨울을 맞아 야심차게 출시한 ‘스트로베리 시즌메뉴 3종’ 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스트로베리 시즌메뉴 3종은 생딸기우유인 ‘스트로베리 밀크(HOT/ICE)’ 2종과 달콤한 딸기와 상큼한 민트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민트티’로 구성되어있다.


이 중 ‘스트로베리 민트티’는 작년에 출시됐던 겨울 신메뉴에서 맛과 향을 업그레이드 하여 출시한 메뉴로, 독일에서 제조된 민트티를 사용하여 톡 쏘는 멘톨의 상쾌함과 새콤달콤한 딸기의 단맛이 조화롭게 느껴지는 커피홀만의 이색티이다.


상쾌한 민트티에 새콤하게 씹히는 딸기가 들어있으며 여기에 약간의 딸기 퓨레를 넣어 마시면, 마치 블랜딩 된 티의 한 종류와도 같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맛을 느낄 수 있다.


커피홀 관계자는 “이번 시즌 메뉴는 특별히 고객들의 감성을 저격한 음료이다. 작년 겨울 SNS상에서 인기를 끌었던 ‘생딸기 우유’를 커피홀만의 레시피로 새롭게 재구성하여, 유행에 민감한 고객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계속해서 출시할 신메뉴들은 시럽과 파우더를 많이 넣어 향과 맛만 내는 음료가 아닌, 좋은 원재료와 함께 정성을 한번 더 더해 만들어진 건강한 메뉴들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커피홀은 ‘스트로베리 시즌메뉴 3종’ 홍보와 ‘커피홀 베이커리’ 운영에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