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디지로그 브랜치 서소문’에서 설치된 ‘골프존 비전홈 쇼케이스’ 전경. /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 ‘디지로그 브랜치 서소문’에서 설치된 ‘골프존 비전홈 쇼케이스’ 전경. / 사진=신한은행.

[서울와이어 김남규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미래금융공간 ‘디지로그 브랜치 서소문’에서 골프존 비전홈 출시에 맞춰 ‘골프존 비전홈 쇼케이스’ 콜라보 마케팅을 4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골프존 비전홈을 브랜치 안에 설치해 점주 내 고객들이 점심시간 등을 활용해 골프존 비전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골프존 비전홈은 골프존의 스크린골프 게임을 시간과 장소 상관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다. 자이로센서가 탑재돼 있고 볼 없이도 실제 볼을 치는 리얼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임팩트볼이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신한은행은 이번 체험 행사와 함께 3월 21일부터 4월 1일까지 ‘우리 동네 니어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디지로그 브랜치 서소문’을 방문해 골프존 비전홈 니어왕 대회에 참여하고 순위에 따라 신제품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종 업종과의 콜라보를 통해 재미있는 고객 경험 확대뿐만 아니라 금융의 접근성을 확대하기 위해 ‘디지로그 브랜치 서소문’에서만 이용 가능한 무료 세무, 부동산, 외환 상담 등의 금융 컨설팅 혜택을 지속 제공하겠다”며 “기존 신한은행이 갖는 신뢰의 이미지에 더해 즐거운 은행, 재미있는 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