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티나무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겨울 스포츠의 꽃 스키의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는 스키어와 스노우보더들로 연일 붐비고 있다. 스키와 스노우보드는 겨울철 스포츠로, 체온 유지를 위해 소모되는 열량이 특히나 큰 운동이다. 큰 체력 소모를 거치고 난 후에는 따뜻한 곳에서 휴식을 취하고 든든한 식사로 몸을 보신해주는 것이 좋다.

 

숯불닭갈비와 막국수 맛이 일품으로 알려져 있는 비발디파크 맛집 느티나무는 홍천 비발디파크를 방문하는 스키, 스노우보드 매니아들에게 입소문 나 있다. 

 

느티나무는 비발디파크와 불과 5분 거리로 가까이 위치해 있으며 비발디파크 연간 회원 리프트권을 이용하는 이들이라면 모를 수 없는 맛집이다. 

 

느티나무 숯불닭갈비는 기존 철판에 볶아서 즐겼던 닭갈비에서 벗어나 숯에 양념된 닭갈비를 구워서 즐기는 별미로, 담백하면서도 풍미가 좋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다. 느티나무의 닭갈비를 찾는 단골손님이 워낙 많아 포장 판매도 진행한다. 느티나무의 막국수는 여름철 대명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맛을 본 고객들이 겨울에도 일부러 찾을 정도로 시원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비발디파크맛집 느티나무는 숯불닭갈비와 막국수 외에도 한우꽃등심, 돼지목살, 닭목살 등 구이류와 한우소고기 국밥, 버섯된장찌개 등 식사류 메뉴도 마련되어 스키를 즐긴 후 한끼 든든하게 식사를 즐기기 좋다.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면 따뜻하고 맛좋은 음식으로 몸도 마음도 건강한 겨울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느티나무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