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신라면세점 김포공항점이 9일 문을 열었다.
 

호텔신라는 주류, 담배, 패션·잡화 등으로 구성된 약 221평 규모의 신라면세점 김포공항점 운영을 시작한다고 이날 밝혔다.

김포공항점을 오픈하며 신라면세점은 한국으로 들어오는 대표 관문인 인천국제공항, 김포국제공항, 제주국제공항 세 곳을 잇는 ‘듀티프리 벨트’를 구축하게 됐다.

신라면세점은 일찍이 인천국제공항,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등 아시아 3대 국제공항에 ‘글로벌 트로이카’를 완성한 바 있다. 회사 측은 "국내외 공항면세점에서 '트로이카 시대'를 열게 된 것"이라고 자평했다.
 

신라면세점 김포공항점은 ‘KT&G’ ‘아이코스’ ‘발렌타인’ ‘조니워커’ 등 주류·담배 브랜드 100여개를 판매하는 주류·담배 매장(90평)과 ‘정관장’ ‘롱샴’ ‘코치’ 등 식품 및 패션·잡화 브랜드 30여개를 판매하는 패션·잡화 매장(131평)으로 구성했다. 주류·담배 매장은 신라면세점 단독 운영이다.

신라면세점은 김포공항점 오픈을 기념해 첫 구매 고객에게 꽃다발과 기념 선물을 증정했다.

이밖에 이달 31일까지 1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복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1등 5돈 황금열쇠(1명), △2등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2명), △3등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0만원(3명), △4등 텀블러(500명), △5등 여행용 파우치(1500명) 등 경품을 준비했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