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대상은 오는 18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청정원 리치부어스트' 론칭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청정원 리치부어스트는 독일 식육명장인 마이스터 출신이 직접 만든 정통 프리미엄 소시지다. 국산 순돈육만을 사용해 고기 본연의 쫄깃한 식감과 생생한 육즙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오리지널'과 매콤한 맛의 ‘할라피뇨’, 고소한 맛의 ‘치즈&오레가노’로 구성돼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10% 할인 혜택과 더불어 무료 증정 이벤트를 제공한다.

우선 정원e샵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리치부어스트 3종 중 선호하는 상품에 '좋아요'를 누르면 10% 할인 쿠폰을 준다. 또 제품 구입 후 자신의 SNS에 남긴 후기 URL이나 응원댓글을 댓글 게시판에 올리면 20명을 추첨해 리치부어스트 3종 세트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청정원 홈페이지에서도 황금돼지해를 맞아 12일까지 ‘2019 황금돼지여 나에게 오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치부어스트 3가지 맛 중 가장 기대되는 맛을 선택하고 사전 기대평을 남기면 추천을 통해 황금돼지 5돈(1명), 황금돼지 1돈(2명), 리치부어스트 3종(30명)을 증정한다.

이밖에 리치부어스트 바이럴 영상을 SNS에 공유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전달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박병관 팀장은 “‘리치부어스트 오리지널’ 외에 새로 선보인 2종 역시 차별화된 맛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기획전 기간을 활용해 고객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