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점 대면 고객 대상… 5월20일까지

NH투자증권이 랩어카운트(Wrap account) 전용 주가연계증권(ELS)을 출시하고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H투자증권 제공
NH투자증권이 랩어카운트(Wrap account) 전용 주가연계증권(ELS)을 출시하고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H투자증권 제공

[서울와이어 유호석 기자] NH투자증권이 랩어카운트(Wrap account) 전용 주가연계증권(ELS)을 출시하고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NH투자증권은 랩어카운트전용 ELS 출시기념으로 ELS & NH 크리에이터 어카운트 가입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투자증권 영업점 대면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5월 20일까지 6주간 진행한다.

NH투자증권 영업점을 방문해 NH 크리에이터 어카운트(고난도) 신규 계좌를 개설하고 500만원 이상 입금한 선착순 1500명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잔을 제공한다. NH 크리에이터 어카운트를 기존에 보유하거나 신규 개설한 고객 중 랩(Wrap) 전용 ELS를 최초로 청약한 고객의 경우에도 선착순 1500명에게 NH멤버스 포인트 1만점을 지급한다.

또한, 랩 전용 ELS 출시를 기념해 ELS 청약 배정금액 구간별로 최대 20만원(ELS 청약 후 3억원 이상 배정 시) 백화점 상품권을 모든 고객에게 증정한다. 기존 고객들을 위한 추가 이벤트로 고난도 금융투자상품 제도 시행 이후 ELS 청약을 하지 못했던 투자자가 위탁 및 랩 계좌 등 NH투자증권 계좌에서 ELS 청약 시 백화점 상품권 1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랩 가입금액 조건을 기존 3000만원에서 500만원으로 낮춰 소액으로도 랩어카운트를 가입을 할 수 있도록 이벤트 기간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랩을 통한 ELS 청약은 고난도금융투자상품 제도 청약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기 때문에 고객에게 청약의 편리성을 제공한다.

한편, NH투자증권은 국내외 주식, 펀드, 채권 등 다양한 상품으로 자산배분이 가능한 랩어카운트의 장점을 활용하기 위해 랩 전용 ELS를 출시했다. 랩 전용 ELS 21740호는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지수, 테슬라(Tesla Inc)를 기초자산으로 한 만기 3년 상품으로 오는 20일 오후 4시까지 모집한다.

조기상환평가일에 모든 기초자산 가격이 최초기준가격 대비 80%(6,12,18,24개월), 75%(30개월), 70%(36개월) 이상인 경우 연 18.20%(세전)의 수익을 지급한다. 조기 상환이 되지 않더라도 모든 기초자산 중 어느 하나라도 만기평가일까지 최초 기준가격의 40% 미만으로 하락한 적이 없는 경우 연 18.20%(세전)의 수익을 지급한다.

단, 모든 기초자산 중 어느 하나라도 최초기준가격의 40% 미만으로 하락한 적이 있고 만기 평가 시 어느 하나라도 70% 미만이면 만기상환조건에 따라 최대 100%까지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NH투자증권은 관계자는 “ELS 청약 고객에게만 한시적으로 ‘NH 크리에이터 어카운트’ 가입한도를 낮췄다”며 “랩어카운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당사만의 차별화된 ELS를 청약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