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이수진 기자] 드림커뮤니케이션(DCC)이 신년을 맞아 키덜트족을 위한 ‘신년맞이 피규어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피규어 기획전은 고비용 취미로 인식 돼 온 키덜트 제품의 가격 부담을 덜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1,500여개 공공기관 및 대기업 복지몰 '이지웰페어'의 복지샵, 컴퓨터/교육/게임 카테고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드림커뮤니케이션이 이번 기획전에 선보인 메인 상품은 시판되는 제품 중 최대 크기를 자랑하는 태권브이 피규어 ‘태권브이 767’이다. 태권브이 767은 태권브이가 첫 방영된 1976년 7월을 의미하는 76.7cm로 제작되었으며, 첫 방영 당시 색상을 그대로 재현했다.

 

또한 ABS재질로 제작되어 열과 충격에 강하며 제품의 변형 및 마모가 적고, 고급 우레탄 코팅 마감으로 먼지와 오염 물질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동봉되어 있는 리모콘으로 2가지 기능(on&flash mode)을 탑재한 LED를 작동할 수 있어 태권브이를 사랑하는 키덜트족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외에도 조립형 건담, 원피스와 같은 인기 피규어 및 한정판 피규어 등 10여개의 피규어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드림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키덜트족의 따뜻한 연말연시를 위해 10여개의 인기 피규어들을 만나볼 수 있는 ‘피규어 기획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태권브이767 제품으로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디앤씨미디어, 미스터블루 등과 함께 웹툰 플랫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드림커뮤니케이션은 웹툰 제작사 프로덕션으로 웹툰, 게임, 매니지먼트 등 각 분야의 IP를 기반으로 OSMU 사업을 적극 실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