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까지 치퐁당 후라이드·콤보, 세트메뉴 등 할인

bhc치킨 자사앱에서는 한 마리 메뉴와 순살 메뉴가 2000원 할인된다. 사진=bhc치킨 제공
bhc치킨 자사앱에서는 한 마리 메뉴와 순살 메뉴가 2000원 할인된다. 사진=bhc치킨 제공

[서울와이어 김익태 기자] bhc치킨이 요기요와 자사 애플리케이션(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를 비롯한 인기메뉴를 최대 4000원 할인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배달앱 요기요와 bhc치킨 자사앱에서 동시에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첫 신메뉴로 선보인 치퐁당 후라이드와 분모자 로제 떡볶이는 물론 뿌링클, 골드킹, 맛초킹 등으로 기획됐다.

요기요에서는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 치퐁당 윙, 치퐁당 스틱, 치퐁당 콤보를 비롯해 치즈볼과 분모자 로제 떡볶이가 추가 구성되는 세트메뉴를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간은 오는 22일까지다. 

bhc치킨 자사앱에서는 한 마리 메뉴와 순살 메뉴가 2000원 할인된다. 할인 대상은 치퐁당 후라이드,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를 비롯한 12종이다. 기간은 17일~22일과 24일~29일까지 2회에 걸쳐 진행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신메뉴에 대한 높은 관심과 뿌링클 맛초킹 등의 인기 메뉴를 향한 고객들의 꾸준한 애정에 감사함을 담아 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