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Hot한 여름, Cool한 펀드 이벤트'
신한은행, 여름 휴가철 ‘6월은 쏠만해’ 이벤트
DGB대구은행, '레저 활동 특화' 할인이벤트 풍성

[서울와이어 주해승 기자] 코로나19 장기화로 휴가를 마음껏 즐기지 못했던 고객들을 위해 금융권이 시원한 여름 휴가 선물을 준비했다. 이벤트 추첨을 통해 당사 포인트를 여름 휴가지원금으로 제공하고, 숙박권과 여행사 상품권 등 기분좋은 여름을 위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 'Hot한 여름, Cool한 펀드 이벤트'

KB국민은행은 오는 7월 말까지 'Hot한 여름, Cool한 펀드 신규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상고객은 이벤트 대상 펀드를 신규 가입한 개인고객이다. 적립식 펀드로 2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 1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하거나 임의식·거치식 펀드 200만원 이상 가입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는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KB스타뱅킹을 통한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3000명에게 ▲삼성 갤럭시 북 프로 ▲BBQ치킨 모바일쿠폰 ▲배스킨라빈스 모바일쿠폰 ▲스타벅스 모바일쿠폰 ▲CU편의점 모바일쿠폰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더불어 펀드 가입채널과 관계없이 이벤트 참여 고객 230명을 추첨해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 ▲하나투어 상품권 ▲정관장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KB스타뱅킹 및 전국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펀드 투자에 관심있는 고객에게 기분좋은 여름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전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 여름 휴가철 '6월은 쏠만해' 이벤트

신한은행은 신한 쏠(SOL)을 최초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마이신한포인트와 커피쿠폰을 제공하는 '6월은 쏠만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6월은 쏠만해' 이벤트는 신한 쏠(SOL)을 최초 신규 가입하는 고객 선착순 10만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3잔 모바일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특히 이벤트 종료 후 커피 쿠폰을 수령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7월 초 당첨 고객 30명에게 마이신한포인트 ▲300만포인트(5명) ▲200만포인트(10명) ▲100만포인트(15명) 를 여름 휴가지원금으로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그 동안 휴가를 마음껏 즐기지 못했던 고객에게 시원한 여름 휴가 선물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신한 쏠에서 신한금융그룹의 핵심가치인 '바르게, 빠르게, 다르게'를 실천해, 다양한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신한 쏠(SOL) 신규 가입 고객과 장기 미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 연 5.0%의 금리를 제공하는 적금 신상품도 6월 중 출시를 준비중이다.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DGB대구은행, '레저 활동 특화' 할인 이벤트 풍성

DGB대구은행은 초여름 야외 활동이 늘어나고, 코로나 거리두기 해제에 따른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해 공연 할인, 여행 관련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DGB대구은행BC카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마이태그 후 인터파크 티켓에서 '대구 국제 뮤지컬 페스티벌' 공연을 DGB대구은행BC카드로 예매할 경우,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4일부터 7월11일까지 18일간 실시되는 제16회 대구 국제 뮤지컬 페스티벌은 코로나19로 진행하지 못했던 대표 프로그램들을 다시 선보이고 신규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DGB대구은행BC카드를 통해 50% 할인받을 수 있는 작품은 공식 초청작 '쇼맨', '스페셜5', '말리의 어제보다 특별한 오늘' 3개 작품이다. 이외에도 개막작 '투란도트'를 비롯해 10여개 작품을 3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개인회원이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7월10일까지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여름 휴가 피크 기간인 오는 8월10일까지 인터파크 국제선 항공권 결제 시 최대 20% 단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경주루지월드 현장 매표소에서 루지+리프트 1회권 및 2·3·5회 탑승을 DGB대구은행BC카드로 결제 시, 주 중 25%·주말(공휴일)에는 15%가 할인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코로나 엔데믹에 따라 다양한 공연, 여행 등의 야외 레저활동이 늘어나는 가운데 고객편의를 제고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며 "더 차별화되는 DGB대구은행BC카드 마케팅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