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만원 상당 혜택

 삼성증권은 중개형ISA계좌 거래 이벤트를 6월에도 이어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중개형ISA계좌 거래 이벤트를 6월에도 이어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서울와이어 김동휘 기자] 삼성증권은 중개형ISA계좌 거래 이벤트인 ‘투자에 진심인편, 절세 응원 이벤트’를 6월에도 이어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온라인으로 비대면 중개형ISA계좌에 일정금액 이상 순입금 후 거래, 잔고를 유지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먼저 ‘2022년에도 투자에 진심인편, 절세 응원 이벤트’를 신청해야 한다. 이후 비대면 중개형ISA에 3백만원 이상의 금액을 순입금한 뒤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을 순입금액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거래해야 한다.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은 국내주식·ETF/ETN·주가연계증권(ELS)·파생결합증권(DLS)·주가연계사채(ELB)·파생결합사채(DLB)·펀드이다. 

마지막으로 다음달 29일까지 순입금액에 해당하는 잔고를 유지하면 3만원 또는 5만원 상당의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체적으로 리워드 혜택 기준을 살펴보면, 순입금금액·거래금액·잔고유지금액 모두 3백만원 이상일 경우 3만원, 1천만원 이상일 경우 5만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다만 삼성증권에서 진행된 ‘절세 응원’ 이벤트에 참여해 이미 경품 수령 이력이 있는 고객은 해당 이벤트의 중복 지급이 불가하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중개형ISA '투자에 진심인편, 절세 응원 이벤트'외에도 2022년 한 해 동안 중개형ISA '개설 축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