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3일 점검 전까지 프로모션 적용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20주년 기념 메가부스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그라비티 제공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20주년 기념 메가부스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그라비티 제공

[서울와이어 한동현 기자] 그라비티가 대표 온라인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20주년을 기념해 ‘메가 부스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메가 부스터 프로모션 캐릭터 지급은 오는 8월3일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기간 동안 노비스, 도람족 중 1개의 캐릭터를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참가자는 추가 신청이 불가능하고 계정 내 최소 1개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해야 한다. 

그라비티는 프로모션 신청 사용자 전원에게 다수의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혜택은 빠른 육성에 도움을 주는 부스터 팩, 부스터 콜, 부스터 의상 2종, 스테이터스, 스킬초기화 티켓 각각 5장 등이다. 15레벨마다 지급하던 부스터 팩은 10레벨 단위로 확대됐다. 특정 구간별 레벨업 티켓과 미션 퀘스트도 추가됐다.

이외에 메가 부스터 프로모션 오픈 기념 추가 이벤트 4종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 서버 경험치 획득량 30% 증가(주말은 60%), 낙원단 퀘스트 보상 경험치 50% 추가, 일루전·환영 조사단·가라앉은 탑 보상 경험치 30% 추가, 에피소드 17~18 퀘스트 경험치 200% 증가 등이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관계자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20주년을 맞이했고 사용자분들께서 보내주신 많은 사랑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