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라노 공연·와인 시음 프로그램 진행
하반기 전시회·인문 교양 세미나 등 예정

콘서트에 참여한 고객들이 음악 공연을 감상하고 있는 모습.  사진=유진투자증권 제공
콘서트에 참여한 고객들이 음악 공연을 감상하고 있는 모습. 사진=유진투자증권 제공

[서울와이어 김동휘 기자] 유진투자증권은 강남지역 점포 챔피언스라운지 금융센터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클래식 와인 콘서트 ‘With You Concert’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콘서트는 지난달 30일 챔피언스라운지 금융센터에서 오후 5시부터 7시30분까지 진행됐다. 참여 희망 고객 20명이 관람했다.

공연에서는 피아노 4중주와 소프라노 공연팀인 ‘아트워크’가 정통 클래식 레퍼토리와 영화 OST 등 다양한 연주를 선보였다. 이어 이민우 샤토 라피트 로칠드 한국대표의 추천 와인 시음 등 행사를 진행했다.

유진투자증권은 숙박여행 플랫폼 ‘야놀자’와 함께 프리미엄 문화공간 ‘크리에이터스 뮤지엄’을 운영한다. 또 강남구청에서 주관하는 예술 경연 및 전시행사인 ‘아트프라이즈 강남 로드쇼’에 2년 연속 참여하는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선보여 왔다. 

챔피언스라운지 금융센터는 코로나 환경 변화를 맞아 올해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문화 프로그램을 가동한다. ‘고객님의 꿈이 이루어지는 공간’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올 하반기부터 미술품 전시회·아트펀드 강연·인문 교양 세미나 등 다양한 문화행사 시리즈를 준비 중이다. 

조희선 유진투자증권 챔피언스라운지 금융센터장은 “챔피언스라운지 금융센터는 수준 높은 전문 자산관리서비스와 더불어 고객들의 일상에 다양한 가치를 더하는 파트너를 지향하고 있다”며 “그동안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방역규제로 아쉽게도 다양한 문화컨텐츠 프로그램을 진행하지 못했지만 올해부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풍성하게 하도록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