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괌 여행 떠나볼 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GS건설 제공
GS건설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괌 여행 떠나볼 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GS건설 제공

[서울와이어 고정빈 기자] GS건설은 건설사 최초 입주민들의 라이프스타일 웹매거진인 비욘드 아파트먼트(BEYOND APARTMENT)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괌정부관광청과 ‘괌 여행 떠나볼 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비욘드 아파트먼트 웹진 이벤트 코너에서 뉴스레터 구독을 신청하면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신규 구독자를 대상으로 내달 5일 진행된다. 신규 구독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에게 500만원 상당의 3박 4일 괌 가족여행 바우처(4인 가족·항공+숙박권), 10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 기간 중 인스타그램 비욘드 아파트먼트에서도 2회에 걸쳐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경품으로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욘드 아파트먼트는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 자이(xi)가 만든 웹매거진으로 2021년 1월 창간돼 이달 구독자 6만명을 돌파했다.

비욘드 아파트먼트 웹진은 자이에 거주 중인 입주민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자이를 만드는 전문가들의 특별한 이야기를 소개하는 인터뷰를 비롯해 ▲자이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에디션 ▲글로벌 주거 문화의 변화를 다루는 인포그래픽 ▲오감으로 느끼는 자이를 표현한 센스 ▲입주민들의 행복한 자이안 라이프를 기록한 테이스트 등의 코너로 구성됐다.

비욘드 아파트먼트 인터뷰나 테이스트 코너에 출연하고 싶은 자이 아파트 입주민은 비욘드 아파트먼트 대표 메일을 통해 자신만의 자이안 라이프에 대한 간단한 사연과 사진을 보내면 된다. 출연자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GS건설 관계자는 “자이 매거진 비욘드 아파트먼트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의 공간이 더욱 확대돼 기쁘다”며 “자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아파트먼트의 비전, 그 안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아파트먼트 너머의 삶의 가치를 담아내는 매거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