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휴그린이 28일 오후 8시부터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자동환기창 프로(Pro)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금호석유화학 제공
금호석유화학 휴그린이 28일 오후 8시부터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자동환기창 프로(Pro)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금호석유화학 제공

[서울와이어 정현호 기자] 금호석유화학 휴그린이 28일 오후 8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를 통해 ‘자동환기창 프로(Pro) 스페셜 패키지’ 판매에 나선다. 

자동환기창Pro는 인공지능(AI) 스마트 센서가 측정한 실내 공기 오염도에 따라 창문을 열지 않아도 자동으로 환기가 가능한 신개념 프리미엄 창호다. 외부로부터 들어오는 공기는 고성능 3중 안심필터시스템을 통과한다. 

이에 초미세먼지를 99.95% 이상 제거하고 각종 오염 물질을 차단해 청정한 공기만 실내로 유입시킨다. 사용자가 셀프로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 특히 높은 에너지 효율을 자랑해 전기요금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휴그린이 해당 제품을 라이브 커머스를 비롯한 개별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라이브 커머스에는 소비자를 위한 특별한 상품이 마련됐다. 스페셜 페키지에는 26㎜ 로이유리와 디자인 어워드 수상 핸들 무상 제공 등이 포함됐다.

휴그린 관계자는 “라이브 커머스에서 소비자들에게 자동환기창 Pro의 장점을 자세히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시청자들을 위한 여러 상품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라이브 방송 중 상담 신청을 남긴 시청자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 등 상품도 지급될 예정이다. 아울러 휴그린은 이달 말 홈페이지에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한 ‘디지털 쇼룸’ 서비스를 오픈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