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챕터 ‘광휘의 계승자’ 업데이트… 편의 기능 개선

엔픽셀은 그랑사가의 11번째 챕터 광휘의계승자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사진=엔픽셀 제공
엔픽셀은 그랑사가의 11번째 챕터 광휘의계승자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사진=엔픽셀 제공

[서울와이어 한동현 기자] 엔픽셀이 멀티플랫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그랑사가’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챕터 ‘광휘의 계승자’가 추가되며 메인 스토리와 신규 지역 ‘도깨비 골짜기’, 새로운 등장인물인 ‘미코코로’ 등을 만날 수 있다. 

기존 밸런스와 편의기능에 대한 피드백 개선도 진행됐다. 엔픽셀은 기존 챕터에 ‘어려움’ 난이도를 추가하고 추가 아이템 보상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 ▲왕국 퀘스트·토벌전 개편 ▲콘텐츠 반복 플레이 횟수 증가 ▲방어구·마도구 시스템 개편 ▲유저 총 전투력 보상 확대 등이 변경된다.

엔픽셀은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24일까지 ‘스페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 이벤트로 ‘SSR 등급 그랑웨폰’, ‘왕국명령서’, ‘SSR 키스톤 파편 조각’ 등을 선물한다. 

추가로 오는 9월4일까지 콘텐츠 공략을 작성하면 우수 공략글 작성사에게 최대 1만 다이아 와 그랑사가 아트북 등을 증정하는 ‘공략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