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KB 국민은행은 부동산 임대관리 서비스를 오픈했다 밝혔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2일, KB 국민은행은 부동산 임대관리 서비스를 오픈했다 밝혔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서울와이어 김지윤 기자] KB국민은행은 KB스타기업뱅킹에 부동산 임대관리 서비스 ‘KB렌트온(Rent-ON)’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KB렌트온은 주택, 상가, 사무실 등 부동산 임대 중인 개인사업자‧기업고객 누구나 KB스타기업뱅킹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부동산임대업 외 모든 업종의 기업 고객이 사용할 수 있다.

KB렌트온 이용 고객은 ‘임대물 계약 정보’, ‘임대료 일정’ 등을 간단한 임대물 정보 등록만으로 임대물 현황을 언제든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임대료 입금일 알림 기능과 계좌 연결로 매월 임대료 입금 여부를 간편히 확인하도록 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스타기업뱅킹으로 임대료 관리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업관리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플랫폼 고도화와 기업 고객이 필요로 하는 비금융 콘텐츠를 선보이며 No.1 기업금융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KB스타기업뱅킹은 지난 4월부터 기업인터넷뱅킹‧KB스타기업뱅킹 이용 중인 기업고객을 위해 ‘급여명세서 만들기’, ‘사업장 법정의무교육’, ‘업종별 생활법령’ 등 다양한 사업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향후 ‘입찰공고 정보 안내’ 등 서비스 추가 오픈을 해 기업고객을 위한 특화 콘텐츠를 지속 확대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