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획득 시 '비스포크 제트 봇 AI SE' 할인혜택 제공

삼성전자 모델이 '제트랜드'와 '비스포크 제트 봇 인공지능(AI) SE'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모델이 '제트랜드'와 '비스포크 제트 봇 인공지능(AI) SE'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서울와이어 정현호 기자] 삼성전자가 8일 자사 청소기 브랜드 '제트'를 주제로 만든 가상 체험 공간 제트랜드와 삼성닷컴을 연계한 신제품 가격 할인 행사인 ‘제트랜드 데이’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트랜드는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하는 것을 즐기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네이버Z 오픈형 메타버스 플랫폼 ‘ZEP’에 마련된 공간이다. 제품 체험부터 정보 검색, 제품 구매까지 가능한 논스톱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뮤지엄 ▲펫 카페 ▲영화관 ▲노래방 ▲오락실 등 다양한 게임과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테마공원처럼 꾸며져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삼성전자는 행사 기간 제트랜드에서 숨겨진 할인 코드를 찾는 ‘황금 제트봇 찾기’ 이벤트를 펼친다.

실제 제트랜드 곳곳에 숨겨진 황금 제트봇을 찾으면 할인 코드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코드로 삼성닷컴에서 로봇청소기 신제품 ‘비스포크 제트 봇 인공지능(AI) SE’를 구매할 경우 최대 3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AI 자율주행 기능을 탑재한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 AI의 강력한 흡입력과 청소 성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가격 부담을 낮춘 제품이다. 색상은 그레이와 베이지 2가지다. 출고가는 139만원으로 책정됐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MZ세대에 친숙한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해 제품을 즐겁게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제트랜드 데이를 기획했다”며 “소비자들이 행사를 통해 제품의 강력한 성능과 풍성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