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그룹 직원 자녀들이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디뮤지엄에서 '어쨌든, 사랑: Romantic Days' 전시를 관람하고 있다.
DL그룹 직원 자녀들이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디뮤지엄에서 '어쨌든, 사랑: Romantic Days' 전시를 관람하고 있다.

[서울와이어 고정빈 기자] DL그룹은 지난 12일부터 7일 동안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디뮤지엄에서 ‘2022 직원가족초청행사’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DL과 DL이앤씨, DL케미칼, DL건설 등 DL그룹사의 130가족, 500명이 초청됐다.

이번 행사는 DL그룹 직원 가족들에게 특별한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DL그룹 직원 가족들은 일주일간 총 8차례에 나눠 행사에 참여했다. 우선 DL그룹 직원과 그 가족들은 디뮤지엄이 다채로운 사랑을 주제로 진행 중인 '어쨌든, 사랑: Romantic Days' 전시를 관람했다. 디뮤지엄은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춘 전시 해설을 제공해 아이들이 보다 쉽게 작품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왔다.

이어 참석자들은 디뮤지엄의 대표 교육프로그램인 ‘키즈워크룸: 애니메이터 프로젝트’에 참여해 과학과 움직임의 원리가 더해진 무빙 프로젝터로 가족의 이야기가 담긴 2D 애니메이션을 제작했다. 이후 무대에서 그림을 그리면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드로잉 서커스’ 공연을 관람한 뒤 서울숲으로 이동해 소풍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DL그룹은 직원들의 소속감을 고취하고 자녀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직원 가족 초청 행사를 진행 중이다. 올 5월에도 ‘가정의 달’을 맞아 직원과 가족들이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아트피크닉’ 행사를 진행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