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가 공모주 청약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공모주 환불금 재투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서울와이어 DB
신한금융투자가 공모주 청약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공모주 환불금 재투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서울와이어 DB

[서울와이어 유호석 기자] 신한금융투자가 공모주 청약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공모주 환불금 재투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22일 신한금융투자는 공모주 환불금 재투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에서 올해 9월 중 공모주 청약에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23일부터 10월7일까지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 매수 고객에게 순매수 금액대별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부터 최대 10만원권까지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은 단기사채, 장외채권(원화), 공모ELS 상품이며, 신한금융투자 온라인 전 채널과 지점 방문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이 회사는 23일부터 29일까지 ‘연 4.0% 특판 환매조건부채권(RP)’ (세전, 91일물)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공모주 청약 신청 고객 중 신규 고객(올해 1월1일 이후 생애 신규) 또는 국내주식 무거래 고객(올해 1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기간 내 해당) 대상이며, 한도는 청약 환불금액까지 최대 5000만원이다. 한도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가입 가능하다.

김수영 신한금융투자 브랜드홍보본부장은 “금융시장의 변동성이 큰 폭으로 확대되는 가운데, 금리 경쟁력 있는 상품 및 채권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많아졌다”며 “공모 청약 환불금의 새로운 투자처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취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