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자이에스앤디 제공
사진=자이에스앤디 제공

[서울와이어 박성필 기자] 최근 호텔급 부대시설을 갖춰 양질의 호캉스가 가능한 생활숙박시설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관광인프라가 훌륭한 지역 내 자리한 시설일수록 인기도는 더 증가하는데, 대한민국 대표 관광 도시 속초의 경우 주변으로 연간 약 1700만명 이상의 여행객이 방문하는 강원도 해안관광밸트의 중심지로 특화된 설계와 오션뷰 등 프리미엄 생활숙박시설이 들어서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미르플래닝 시행위탁, 자이에스앤디 시공으로 안정성 높은 프리미엄 생활숙박시설 ‘속초자이엘라 더 비치’가 공급 중이다.

분양 관계자는 “원자재값 상승으로 분양가 상승이 불가피해진 가운데 2억원대의 합리적 분양가로 제공되는 점이 큰 투자가치로 부각되고 있다”며 “그밖에도 계약금 1000만원, 중도금 전액 무이자, 소액 투자상품이라는 점 등 특별한 혜택들로 지속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인피니티 풀과 루프탑 라운지 등 특 1급 부대시설, 호텔 수준의 만족스러운 숙박서비스(어매니티) 제공도 예정되어 수요층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어디로든 수월한 이동이 가능한 교통망도 품고 있다. 속초IC에서 6㎞ 거리에 위치한 서울~양양고속도로는 물론 7번 국도, 동해고속도로, 동해대로, 미시령로 등이 인접하며 속초시외버스터미널도 가깝게 자리한다. 2027년 개통 예정된 동서고속철도 KTX 속초역 등 대형 교통호재 또한 빼놓을 수 없는 투자가치로 통한다.

속초의 대표적 관광지인 등대해수욕장이 도보권에 자리하는데, 수심이 얕아 가족 단위 방문객의 선호도가 높은 곳으로 꼽힌다. 그 외 영랑호수공원, 범바위, 영금정, 등대전망대, 아바이마을, 청초호, 속초해수욕장 등 관광인프라 및 하나로마트, 속초중앙시장, 이마트, 메가박스, 로데오거리 등 각종 생활인프라도 완비돼 있다.

‘속초자이엘라 더 비치’는 속초시에 생활숙박시설 총 400실을 공급하며 호텔의 품격을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객실내부와 인피니티 풀, 루프탑 라운지(예정), 조식 서비스(예정) 등 고객을 위한 맞춤 컨시어지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국내 생활숙박시설 위탁운영 업계 1위인 위탁운영관리 전문회사인 핸디즈가 운영하며, 프리미엄 브랜드인 르컬렉티브가 적용될 예정이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관심고객등록 후 홍보관 방문 시 고급와인을 증정하며 주말 방문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분양홍보관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