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호반산업이 2022년 하반기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사진=호반건설 제공
호반건설·호반산업이 2022년 하반기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사진=호반건설 제공

[서울와이어 고정빈 기자]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이 다음 달 7일까지 2022년 하반기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호반건설·호반산업에 따르면 이번 공채의 모집 분야는 ▲건축 시공 ▲건축 공무 ▲토목 시공 ▲안전 관리 등이다. 자격 요건은 해당 분야 관련 업무 유경험자로 관련 전공자와 자격증을 보유한 자다. 안전 관리 분야는 건설안전산업기사 또는 산업안전산업기사 취득 후 7~10년 이상 경력자여야 한다.

1군 건설업체 근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채용은 서류 전형, 면접, 채용 검진 순으로 진행한할 예정이다. 입사 지원 서류 접수는 10월 7일까지다.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입사 지원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이날 저녁 8시와 다음 달 4일 오후 3시에 '잡다(JOBDA)'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설명회에서는 호반 인사 담당자가 채용 관련 내용에 대해 설명한다. 또 현장에서 근무 중인 직원들의 생생한 직무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호반 관계자는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의 미래를 이끌어 갈 역량 있는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