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희망의 메시지 전달하고 잊지 못할 추억 선물하기 위함"

유진투자증권은 ‘유진투자증권 코리아오픈테니스대회 2022’에 테니스 유소년 선수와 보육원 아동을 초청하여 함께 경기를 관람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제공
유진투자증권은 ‘유진투자증권 코리아오픈테니스대회 2022’에 테니스 유소년 선수와 보육원 아동을 초청하여 함께 경기를 관람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제공

[서울와이어 유호석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테니스대회에 유소년 선수와 보육원 아동을 초청하는 행사를 열었다.

유진투자증권은 ‘유진투자증권 코리아오픈테니스대회 2022’에 테니스 유소년 선수와 보육원 아동을 초청하여 함께 경기를 관람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은 오는 10월2일까지 진행되는 유진투자증권 코리아오픈테니스대회 2022를 맞아 평소 접하기 힘든 국제 남자테니스대회에 테니스 유소년 선수와 보육원 아동을 초청했다.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서다.

대회 본선 첫날인 26일에는 테니스 유소년 선수들이 초청받았다. 서울, 울산, 전주 등 전국 각지에서 초청받은 33명의 테니스 꿈나무들은 프로 선수들의 플레이를 감상하며 우수 선수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다졌다. 참여자들은 대한테니스협회를 통해 추천받은 12세부에서 16세부 선수로 구성됐다.

27일에는 보육원 아동들이 테니스경기장을 둘러보고 경기를 관람했다. 유진투자증권이 정기적으로 후원하는 보육원 중 참여 의사를 밝힌 시설의 아동 17명이 함께했다.

유진투자증권은 회사와 임직원이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자 2014년부터 임직원이 월 급여의 0.1%를 기부하고 동일한 금액을 회사에서 지원하는 매칭펀드를 운영 중이다. 이 기금으로 2017년부터 연두꿈터, 송죽원, 남산원 등 보육원 다섯 곳에 매월 유제품, 간식 등을 지원하고 있다.

유진투자증권 코리아오픈테니스대회 2022는 프로테니스협회(Association of Tennis Professionals, ATP)가 주관하는 남자 국제 프로테니스대회로 26년 만에 국내에서 개최되는 ATP 투어다. 유진투자증권은 이번 대회에 타이틀스폰서를 맡고 있다.

유진투자증권은 프로그램에 참여한 유소년 선수와 아동에게 에코백, 엽서 세트, 손목 보호대, 부채 등으로 구성된 선물 키트와 간식을 제공했다. 유소년 선수 및 아동들은 테니스경기장 광장에 마련된 유진투자증권 U.TOO(유투) 홍보부스에서 4컷 사진찍기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기도 했다.

보호 교사로 참여한 보육원 관계자는 "아이들이 처음 보는 테니스 경기에 흥미를 보였으며, 매우 즐겁게 관람했다”면서 “테니스경기장도 둘러보고 다양한 이벤트를 참여하는 등 뜻깊은 추억을 만들어준 유진투자증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