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더욱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코카콜라 올림픽 체험 공간 오픈


▲ [사진제공 : 코카콜라 (강릉 자판기, 평창 코-크 큐브 갤러리)]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을 기념해 올림픽 경기가 펼쳐칠 강릉과 평창에 각각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와 ‘코-크 큐브 갤러리’를 오픈, 지난 1일 서울 홍대에 오픈한 ‘도심 속 평창동계올림픽 체험공간’인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에 이은 두 번째 자판기 모형의 올림픽 체험공간이다.


강릉 올림픽 파크 내 위치하는 약 15미터 높이의 두 번째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실제 자판기와 같이 특수 제작된 코인을 넣고 원하는 맛의 버튼을 눌러 짜릿한 코카-콜라를 뽑아 마실 수 있는 짜릿한 샘플링이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현장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가 펼쳐진다.

강릉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오는 8일부터 2018 평창동계올림픽 폐막일인 25일까지, 그리고 2018 평창동계패럴림픽 개막일인 3월 9일부터 폐막일인 18일까지 올림픽과 패럴림픽 기간으로 나뉘어 운영되며 관람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다.


짜릿한 올림픽 경험은 평창에서도 펼쳐진다. 강릉에 이어 설상 경기가 펼쳐질 평창 올림픽 플라자에는 코카-콜라 만의 아이코닉한 이미지와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기념하는 짜릿한 이미지를 전시한 ‘코-크 큐브 갤러리’를 오픈한다.

평창 ‘코-크 큐브 갤러리’는 개막일인 9일에 오픈해 올림픽 폐막일인 25일까지 운영되며, 관람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저녁 9시까지다.


코카-콜라는 대회 기간에도 서울을 비롯해 강릉 및 평창 등 올림픽 현장에서 다양한 체험관과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들과 짜릿한 경험을 나눌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