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단독 콘서트 계최 예정… 서울 부산서 각각 1번씩
티켓 예매경쟁 불가피… 판매처 1인당 2매로 제한할 듯

[서울와이어 최석범 기자] 가수 임영웅의 전국 콘서트 투어가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다. 올해 4월 시작한 콘서트 투어도 곧 있으면 종료된다. 임영웅의 팬들을 위해 올해 남은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 계획을 정리해봤다.

가수 임영웅이 지난 14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KSPO 돔에서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를 개최했다.  사진=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이 지난 14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KSPO 돔에서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를 개최했다.  사진=물고기뮤직

◆10월 한달 휴식… 11월부터 단독 콘서트 재개

7일 콘서트 티켓예매 사이트 검색결과, 올해 10월과 11월 예정된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 계획은 없다. 다만 12월부터는 다시 팬들을 만나기 위해 콘서트를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컴퍼니는 12월 2일부터 4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IMHERO 임영웅 앙코르 콘서트 in 부산' 을 개최한다는 계획이다.

임영웅의 부산공연은 예견되기도 했다. 올해 8월 14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에서 개최한 전국 피날레 공연 'IMHERO 서울' 말미에 부산 콘서트 계획을 예고하면서다.

당시 임영웅은 "여러분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올 연말에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두 곳에서 개최하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10일부터 11일까지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올해 마지막 단독 콘서트 'IMHERO 임영웅 앙코르 콘서트 in 서울'을 열고 팬들을 만난다.

◆ 올해 두번 남았다… 단독 콘서트 티켓팅 방법은

임영웅 단독 콘서트는 온라인에서 예매로 티켓을 구매해 참석할 수 있다. 최근 6차례 공연의 티켓판매 과정을 볼 때, 현장판매 없이 예스24가 온라인으로 독점판매할 가능성이 거론된다.

콘서트 티켓은 한달 전에 판매되는 만큼, 다음달에는 판매가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단 임영웅 콘서트 티켓 소구력이 높아 1인당 2매로 제한된다.

티켓 가격은 올해 전국투어 공연과 비슷한 수준으로 책정될 예정이다. 가장 최근 공연인 서울 콘서트의 경우 A석 9만9000원, S석 12만1000원, R석 13만2000원, VIP석 15만4000원이었다.

한편 임영웅은 이달 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2022 더팩트 뮤직 어워드'에 출연한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