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美 빌보드가 주목한 "2019년 기대되는 K팝 신예" - 서울와이어
체리블렛, 美 빌보드가 주목한 "2019년 기대되는 K팝 신예"
체리블렛, 美 빌보드가 주목한 "2019년 기대되는 K팝 신예"
  • 김아령 기자
  • 승인 2019.01.11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그룹 체리블렛이 빌보드가 주목한 2019년의 K팝 신예로 선정됐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는 '5 New K-Pop Acts to Watch in 2019(2019년 주목해야 할 케이팝 신인 5)'라는 제목의 칼럼을 게재하고 FNC 신인 걸그룹 체리블렛을 조명했다.


빌보드는 "2017년도 8월에 유주, 보라, 지원은 FNC 차기 걸그룹 후보로 공개되며 순수한 매력이 담긴 비주얼을 보여줬다. 그리고 시간이 지난 지금 훨씬 신선하고 흥미로운 매력의 체리블렛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또한 "케이팝 팬은 '프로듀스48'에 나왔던 박해윤, 방탄소년단 '러브 유어셀프 하이라이트 릴(Love Yourself Highlight Reel)' 영상에서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유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롱런 하고 있는 FT아일랜드, 씨엔블루, AOA를 제작한 FNC엔터테인먼트의 노하우에 주목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FNC에서 6년여 만에 야심차게 론칭하는 걸그룹 체리블렛은 해윤을 비롯해 유주, 미래, 보라, 지원, 코코로, 레미, 채린, 린린, 메이 총 열 명으로 이루어졌다. 


한편 체리블렛은 오는 21일 데뷔 싱글 '렛츠 플레이 체리블렛(Let's Play Cherry Bullet)'을 발표한다.

 

kimar@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