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릴레이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림 제공
하림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릴레이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림 제공

[서울와이어 김익태 기자] 하림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릴레이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림 더미식(The미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된다. 더미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후 오는 24일 오후 9시까지 대한민국 vs 우루과이 경기 예상 스코어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경기 스코어를 정확하게 맞춘 소비자에게는 더미식 장인라면 얼큰한맛, 담백한맛 컵라면 각 1박스씩, 스코어를 맞추지 못해도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장인라면 얼큰한맛, 담백한맛 컵라면 각 1개와 유니자장면 한그릇을 증정한다.

더미식 장인라면은 사골과 소고기, 닭고기 등 자연 재료를 20시간 이상 끓여 만든 국물과 닭 육수로 반죽해 쫄깃한 면발로 식감을 극대화하고 나트륨 함량은 낮췄다.

더미식 유니자장면 한그릇은 상온 밀키트 간편식으로 뜨거운 물과 전자레인지만으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다.

하림 관계자는 “많은 축구 경기가 저녁과 새벽 시간대에 진행돼 출출한 고객들이 라면 등 간식 거리를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고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