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깃한 육질과 뛰어난 육향, 강남역 맛집 ‘봉우화로’의 ‘이베리코 흑돼지’와 함께하는 황금돼지해 - 서울와이어
쫄깃한 육질과 뛰어난 육향, 강남역 맛집 ‘봉우화로’의 ‘이베리코 흑돼지’와 함께하는 황금돼지해
쫄깃한 육질과 뛰어난 육향, 강남역 맛집 ‘봉우화로’의 ‘이베리코 흑돼지’와 함께하는 황금돼지해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1.1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강남역 맛집 ‘봉우화로’가 색다른 돼지고기 메뉴를 찾는 이들을 위해 ‘이베리코 흑돼지’ 메뉴를 제안했다. 

 

강남역 맛집 ‘봉우화로’ 관계자는 “이베리코 돼지는 스페인에서 도토리만 먹고 자란 친환경 흙돼지로, 스페인의 드넓은 도토리 밭에 방목해 길러내기 때문에 육질의 쫄깃함과 육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라면서 “탄탄한 육질과 고른 지방 분포를 보이는 고품격 식재료로서, 혹자는 캐비어, 푸아그라, 트러플과 함께 세계 4대 진미로 꼽기도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양한 부위 중에서도 봉우화로에서 맛볼 수 있는 이베리코 목살은 두툼한 육질과 입안 가득 흐르는 육즙으로 회식 및 외식장소로 강남역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만족스런 식사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베리코 목살과 함께 회식장소, 모임장소 단골 메뉴인 국내산 생 삼겹살과 매실 숙성 삼겹살도 판매한다. 이에 “좋은 품질의 돼지고기를 선별해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불고기, 갈빗살, 우삼겹 등의 메뉴도 맛볼 수 있다. 

 

음식점은 총 2층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테이블 간 간격을 넉넉히 배치하여 다른 손님으로 인한 불편함이 없도록 한 것이 장점이다. 

 

강남역 맛집 ‘봉우화로’ 관계자는 “봉우화로는 품질 좋은 고기와 더불어 친절한 서비스, 깔끔한 인테리어로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외식이나 회식장소 같은 각종 단체 모임장소로도 좋다”고 말했다. 

 

끝으로, “봉우화로는 강남역 맛집을 찾아주는 고객들을 위해 최선의 맛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단체 예약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강남역 맛집 ‘봉우화로’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