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홍보 모델이 'IBK급여라운지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 사진=IBK기업은행
기업은행 홍보 모델이 'IBK급여라운지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 사진=IBK기업은행

[서울와이어 김남규 기자]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은 i-ONE Bank(개인) 내 급여고객에게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IBK급여라운지’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IBK급여라운지’는 매월 IBK계좌로 50만원 이상 급여를 받는 고객에게 스탬프를 제공하고, 고객은 적립된 스탬프를 사용해 각종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비대면 혜택관이다. 또 급여실적 현황, 제휴 할인쿠폰, 재테크 정보, 맞춤 상품 추천 등 급여 관리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로 ‘IBK급여라운지’ 첫 입장고객에게 웰컴기프트(GS25 2000원권) 및 스탬프 1개를 제공하며, 친구 초대 시 추가 스탬프를 적립해준다. 이외에도 적립된 스탬프를 사용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BHC 치킨 모바일 쿠폰 등 매월 제공되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IBK계좌로 급여를 받는 누구나 ‘IBK급여라운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급여 관리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IBK기업은행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