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튼살크림 그린터치 “천연 성분 담아 친구 임신 축하선물로 제격” - 서울와이어
임산부 튼살크림 그린터치 “천연 성분 담아 친구 임신 축하선물로 제격”
임산부 튼살크림 그린터치 “천연 성분 담아 친구 임신 축하선물로 제격”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1.11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튼살크림 그린터치
튼살크림 그린터치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임신 후 5개월까지는 호르몬에 적응하느라 신체, 심리, 피부 모두 매우 불안정하다. 온몸은 건조하고 각질이 많이 일어나며, 여드름이 나기도 한다. 특히 겨울철에는 그 정도가 더 심해지는데, 건조한 피부는 상대적으로 노화가 빨리 진행될뿐더러 살이 트는 부위 또한 생기기 마련이다.

 

이를 임신선이라고 말하며, 살이 많이 찌는 바스트부터 배, 엉덩이, 허벅지에 특히 많이 생긴다. 임신선은 유전적인 요인이 크고 평상시 피부 탄력이 좋지 않은 사람이나 임신기에 살이 많이 찐 사람, 노산인 경우 많이 생길 수 있어 사전에 미리 케어해주는 것이 좋다.

 

이처럼 살이 트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보습이 중요하다. 이에 임산부 전용화장품 브랜드 코즈엔스킨(Coznskin)에서는 임산부 수분크림 그린터치 프리미어 STRIA크림을 선보여 임신 계획이 있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제품은 자연 전문 브랜드 GREEN TOUCH 사의 제품으로 튼 살과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동시에 관리하며, 오가닉포뮬러를 베이스로 한 천연 화장품이다. 그린터치 보태니컬 전문가들이 개발한 냉침법을 통해 향이 처음부터 끝까지 한결같이 신선하게 유지돼 아로마테라피 효과가 있으며, 천연 원료들이 최대의 활성작용을 할 수 있도록 자연 그대로 혹은 저온감압, 냉각압착방식을 통한 추출법을 사용해 소량의 제품만 핸드메이드로 생산된다. 이에 임산부 튼살크림 추천이나 임신 초기 준비 선물로 제격이라는 평이다.

 

또한 강력한 한 개성 기능의 만능분자인 REGU-Stretch 복합체가 주원료인 퍼팩트터치 STRIA크림은 해외 특허를 받은 성분들이 포뮬라돼 있으며, 미국 CTFA의 정식 인증을 받아 체중의 급격한 증가나 성장하는 청소년 및 임산부의 문제성 피부의 메커니즘을 제한하고, 피부 보호 및 보습을 주어보다 매끄럽고 결점 없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는 게 업체 측의 첨언이다.

 

관계자는 “자연 유래 100% 오가닉 천연 임산부 튼살크림인 만큼, 친구 임신 축하선물로도 제격일 것으로 보고 있다. 해당 제품은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소량 생산하고 있으며, 핸드메이드 제품이라는 것을 인증하듯 제품의 테두리를 와인 색 리본으로 마감했다. 이 덕분에 고급스러움이 느껴져 새 생명을 잉태하는 위대한 기적을 실현하는 임산부들의 선물로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pen4136@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