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입차 전문 상민통운, 지입차주 매출 달성 노하우 밝혀 눈길 - 서울와이어
지입차 전문 상민통운, 지입차주 매출 달성 노하우 밝혀 눈길
지입차 전문 상민통운, 지입차주 매출 달성 노하우 밝혀 눈길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1.11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민통운
상민통운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지입차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지입회사 수가 점점 더 늘어나면서 지입회사의 월 매출과 순수입, 지입차량정보 등을 미리 찾아보려는 예비 지입차주들도 많아지고 있다.

 

특히 지입차주의 매출에 대한 관심이 더 부각되고 있는데 인터넷으로는 자세한 매출정보를 정확하게 알 수 없어 방문상담을 고려하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직접 회사에 방문하고자 한다면 매출 관리는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부터 배차시스템, 차량선택 등 다양한 지입정보를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이 가운데 많은 차주들의 검증된 후기 인터뷰로 주목 받고 있는 상민통운이 꾸준한 차주 매출을 달성한 운영 노하우를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상민통운에 따르면 차주의 매출 향상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물량확보가 중요하기 때문에 기존 업체뿐 아니라 신규 확보를 꾸준히 진행해 물량을 지원하는 것이 지입회사의 역할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상민통운은 20년 이상 지입업계에 몸을 담아 오며 얻은 노하우와 10년이 넘는 배차부의 경력을 바탕으로 직영 배차 물량을 통한 지방간선, 대기업 고정 물류를 확보하여 풍부한 물량확보 인프라를 구축함으로써 꾸준한 매출을 이어가고 있다.

 

상민통운 관계자는 “지입일을 시작하려고 마음먹었지만 매출 때문에 고민이 되는 예비 지입차주라면 오랜 업력으로 자사만의 차별화된 물량, 배차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지입회사에서 시작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리고 조언했다.

 

pen4136@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