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엣&샹동, 제 76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참여… ‘자선을 위한 축배’ 함께 열려 - 서울와이어
모엣&샹동, 제 76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참여… ‘자선을 위한 축배’ 함께 열려
모엣&샹동, 제 76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참여… ‘자선을 위한 축배’ 함께 열려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1.11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엣 & 샹동
모엣 & 샹동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올해로 28년째 골든글로브(Golden Globes) 시상식의 공식 샴페인으로 함께해온 모엣 & 샹동이 지난 1월 7일 월요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제 76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 참여했다. 

 

올해로 10년째를 맞은 모엣 & 샹동의 인기 자선 프로그램, ‘자선을 위한 축배(Toast for a Cause)’가 이번 시상식에서도 열렸다. 올해 레드카펫을 밟은 수많은 스타들을 위해 미니 사이즈 모엣 1,500여 병이 제공되었다. 

 

모엣 & 샹동의 골든글로브 앰배서더인 젬마 챈과 카밀라 벨, 에이미 애덤스, 글렌 클로즈, 이드리스 엘바, 루크 에반스, 다코타 패닝, 윌럼 더포, 지나 로드리게스, 대런 크리스, 로라 해리어 등의 인기 스타를 비롯해 수많은 사람들이 이날을 위해 준비된 모엣 미니(Moët Mini)로 저마다 선택한 자선단체에 바치는 축배를 들었다. 이에 화답하여 모엣 & 샹동은 각 참석자의 명의로 해당 자선단체에 1,000달러를 기부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모엣 & 샹동은 영국 난민 프로젝트(UK Refugee Project - 젬마 챈), 히스패닉 장학기금(Hispanic Scholarship Fund - 지나 로드리게스), 세이브 더 칠드런(Save the Children - 다코타 패닝, 루크 에반스, 사샤 바론 코헨, 이슬라 피셔), 캘리포니아 흑인 여성 보건 프로젝트(California Black Women's Health Project - 로라 해리어), 뉴욕 시어도어 아틀라스 재단(Theodore Atlas Foundation of New York - 윌럼 더포) 등의 자선단체에 후원을 진행했다. 지난 10년 동안 모엣 & 샹동은 150여 개 자선단체에 25만 달러 이상을 기부했다.

 

올해 모엣 & 샹동은 사상 최초로 맞춤형 SNS 이니셔티브를 통해 ‘자선을 위한 축배’를 일반 소비자 대상으로도 확대했다. 지난 10년 동안 ‘자선을 위한 축배’에서 스타들이 가장 많이 선택했던 3대 자선활동은 재난구호, 정치적 평등, 국제원조였다. 모엣 & 샹동은 이들 활동 중 본인이 선호하는 분야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참여하도록 소비자들을 독려했다.  모엣 & 샹동은 레드 카펫에서 모금된 금액과 동일한 액수의 기부금을 조성해 이들 활동에 참여하는 자선단체에 균등하게 후원했다.

 

무대 뒤에서 진행자와 수상자들은 금으로 만든 고블릿 잔으로 모엣 & 샹동 및 모엣 미니를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레이디 가가, 마크 론슨, 마이클 더글라스, 제프 브릿지스, 패트리샤 아퀘트, 타라지 P. 헨슨, 리처드 매든, 마허샬라 알리, 시얼샤 로넌, 올리비아 콜먼, 레이첼 브로즈넌, 알폰소 쿠아론, 마이크 마이어스 등 다수의 스타가 함께했다. 한편 무대 위에서 진행자 빌 머레이는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두 가지 중 하나가 바로 모엣 & 샹동이라며 익살스러운 멘트를 던지기도 했다. 

 

이날 밤 모엣 & 샹동은 로제 임페리얼(Rosé Imperial)과 그랑 빈티지 2008(Grand Vintage 2008)을 매그넘 사이즈로 제공하고 배우 겸 영화 제작자 카밀라 벨이 탄생시킨 제 76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공식 칵테일 ‘모엣 벨(The Moët Belle)’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모엣 벨’은 우아하지만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는 칵테일로, 헐리우드 최고의 행사인 골든글로브 시상식의 아름다움과 화려한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또한 브라질 출신인 카밀라의 배경을 반영해 이날 행사의 국제적인 특색을 잘 보여준다. 

 

‘제 7의 예술’이라 불리는 영화를 초창기부터 찬미해온 모엣 & 샹동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으며 잊혀지지 않는 영화 속 화려한 매력과 마술, 행복의 순간에 눈부신 빛을 더해왔다. 전설적인 무비 스타들이 시대를 초월하는 영화 속 명장면을 통해 관객을 꿈꾸게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모엣 & 샹동 역시 세련된 샴페인과 장엄하고 아름다운 표현을 통해 관객에게 기쁨을 선사하고 있다.

 

pen4136@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