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19]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R' 혁신상 이어 최고 TV 선정 - 서울와이어
[CES 2019]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R' 혁신상 이어 최고 TV 선정
[CES 2019]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R' 혁신상 이어 최고 TV 선정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1.1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는 현지시간 8일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19' 전시회에서 세계 최초 롤러블 올레드 TV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R'을 공개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LG전자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R’이 미국 CES 2019 공식 어워드 파트너 엔가젯(Engadget)로부터 최고의 TV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R은 화면을 둥글게 말았다 펼 수 있는 세계 최초의 롤러블 올레드 TV다. TV를 시청할 때에는 화면을 펼치고 시청하지 않을 때에는 본체 속으로 화면을 말아 넣을 수 있다. 압도적인 화질은 물론 백라이트가 필요 없어 얇게 만들거나 구부리기 쉬운 올레드의 강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최고 TV뿐 아니라 비디오 디스플레이 부문에서 ‘CES 혁신상(CES 2019 Innovation Awards)’까지 수상하며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CES는 매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다.


pen4136@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