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필라테스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추운 겨울철을 맞이해 면역력이 떨어지고 독감 등 각종 질병에 걸리기 쉬운 건강상태를 우려한 이들 사이에서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필라테스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필라테스는 신체 밸런스를 잡아주는 코어근육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동작으로, 운동능력 증진과 건강관리, 각종 통증관리, 몸라인 관리 등에 큰 도움을 준다.

 

이렇듯 다방면에서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필라테스의 운동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트레이닝 프로그램과 올바른 기구를 이용하고 정확한 자세를 코칭받은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여성전용필라테스로 5:1부터 8:1까지 소규모그룹으로 필라테스를 전문으로 하는 상록수기구필라테스 ‘SM필라테스’는 개개인의 고객들의 몸 상태와 체형교정, 근육통증해소 등에 걸맞는 맞춤 필라테스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곳으로,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효과적인 필라테스 운동효과를 나타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어 큰 호평을 축적하고 있다.

 

안산필라테스추천 ‘SM필라테스’는 여성고객전용 필라테스 전문점으로 수업은 소규모 그룹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조용하고 차분한 수업을 원하는 회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축적하고 있다. 

 

필라테스 운동 효과를 노리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몸라인 관리에 중점을 맞춰 필라테스 운동을 찾았지만 이제는 속근육 단련, 체력 강화, 재활 치료 등 각종 목적에 따라 필라테스를 찾는 사람들이 다양해졌다.

 

본오동필라테스학원 SM필라테스는 리포머, 스프링보드, 체어를 이용한 필라테스 기구 수업으로 자세교정부터 척추재활까지 다양한 필라테스 목적에 부합한 필라테스를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다. 무용과 출신의 전문 강사진이 레슨을 운영하고 있으며 센터 내에는 세븐라이너 마사지기기를 비치해 필라테스 수업 후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고 몸라인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첨단 기기를 설치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게 특장점이다.

 

특히 바쁜 직장인들도 레슨을 받을 수 있도록 저녁에 다양한 시간대의 그룹 수업을 운영해 직장인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합리적인 레슨가격과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레슨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상록수역에 위치한 안산필라테스추천 SM필라테스는 리포머실 기구를 배치해 100가지 이상의 필라테스 동작이 가능하며 체형교정, 자세교정, 근력강화 효과를 거둘 수 있으며, 여성 전용으로 차분하면서도 전문적인 수업을 원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큰 호평을 얻고 있는 곳이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