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브라운, 미세먼지 줄이기 특별 에디션 ‘네이처 포레스트’ 체험단 모집 - 서울와이어
아기물티슈 브라운, 미세먼지 줄이기 특별 에디션 ‘네이처 포레스트’ 체험단 모집
아기물티슈 브라운, 미세먼지 줄이기 특별 에디션 ‘네이처 포레스트’ 체험단 모집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1.11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운 포레스트 체험단
브라운 포레스트 체험단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글로벌 브랜드 브라운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달 22일 출시 예정인 네이처 포레스트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네이처 포레스트는 미세먼지를 줄이기 위한 특별 에디션으로 최근 미세먼지 때문에 아이를 데리고 외출하는 것 조차 고민인 부모님들의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고자 기획됐다. 네이처 포레스트는 브라운의 2019년 새해 첫 신제품으로 22일 정식 출시 예정이다.

 

브라운은 네이처 포레스트 수익금의 일부를 미세먼지를 줄이기 위한 생명의 숲 ‘다음 세대를 위한 나무심기 캠페인’에 후원할 예정이다. 생명의 숲 ‘다음 세대를 위한 나무심기 캠페인’은 가까이 숲을 만들고, 지키고, 가꾸는 아이들의 미래를 위한 캠페인으로 후원금은 도시숲 조성 및 관리 등에 사용된다. 

 

브라운은 네이처 포레스트 출시를 맞이해 오늘 11일부터 인스타그램 체험단을 모집한다. 네이처 포레스트 체험단은 누구나 간단하게 신청 가능하다. 브라운 물티슈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댓글로 네이처 포레스트를 사용해보고 싶은 이유를 전화번호 뒷자리와 함께 남기면 끝. 모집인원은 총 30명으로, 체험단은 16일까지 모집한다. 네이처 포레스트 인스타그램 체험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라운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라운 관계자는 “나무심기가 미세먼지를 줄이는 데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만큼 다음 세대를 위한 나무심기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도시숲은 우리에게 많은 긍적적인 효과를 가져다 줄 것”이라며, “네이처 포레스트가 미세먼지로부터 우리 삶을 건강하게 지키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기물티슈 브라운은 안전한 물티슈를 만들기 위해 제품 출고 전 브라운 피부안전연구소와 국가 공인기관의 엄격한 더블 체크 원칙을 지키고 있다. 브라운 피부안전연구소는 원단테스트, 총호기성 생균 테스트 등 다양한 테스트를 진행하며, 식약처 품질 기준에 맞게 제조 기관에서 모든 시험 항목 ‘적합’ 판정을 받아야만 제품을 출고할 뿐만 아니라 식약처 화장품 유통 안전 관리 기준에 맞게 주기적으로 국가 공인 기관의 검사를 받는다. 더불어 독일에서 진행하는 더마 피부 자극 테스트, 미국에서 진행하는 세포독성 ‘FDA’까지 다양하게 관리하고 있어 안전한 신생아 물티슈 추천 상품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동방사회복지회와 함께 B-MOM 사랑나눔 캠페인을 통해 어려운 이웃과 아이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pen4136@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