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pixabay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찬바람에 건조한 실내 기후까지 피부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 지금 같은 계절에 피부를 방치했다가는 잔주름이 늘고 탄력이 저하되는 등 각종 노화 현상과 맞닥뜨리기 쉽다. 외부 한파와 실내 건조 사이에서 피부를 지키는 핵심은 바로 '피부장벽 강화'다.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하기 위해서는 피부 각질층을 구성하는 지질 성분인 '세라마이드' 성분을 충분히 피부에 보충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셀트윗 '이엑스 시그널 컨트롤 크림'

셀트윗의 '이엑스 시그널 컨트롤 크림'은 특허 출원 성분인 줄기세포 엑소좀이 함유돼 손상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피부 본연의 건강을 회복하는 데 효과적인 제품이다.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하고 순한 성분을 사용해 피부 부담을 최소화했다.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는 칼라민과 판테놀, 세라마이드엔피, 시어버터 등 피부장벽 강화와 보습 효과가 좋은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준다.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5가지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고보습 크림이다. 피부를 구성하는 주요 성분이자 제품의 핵심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닥터자르트만의 5겹 멀티 세라로 구현해 건조한 겨울철에도 쉽게 깨지지 않는 보습 장벽을 구성했다.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베리어 쿠션'

리얼베리어의 '익스트림 베리어 쿠션'은 '익스트림 크림' 속 보습 및 피부장벽 강화 성분을 함유한 쿠션 팩트다. 커버력과 자연스러운 윤기를 살리면서 진정∙보습 효과와 함께 피부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 지수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마몽드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

마몽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은 피부장벽을 강화해 촉촉하고 힘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보습 장벽 크림이다.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한 세라마이드 PC-104 성분을 함유해 수분이 샐 틈 없는 강한 보습 장벽을 형성해 준다. 피부와 유사한 구조의 제형으로 부드러우면서도 편안하게 피부에 밀착된다.

GRN '아쿠아 촉촉 세라마이드'

grn의 '아쿠아 촉촉 세라마이드'는 피부 세라마이드와 베타카로틴, 감마리놀렌산 등 근원적인 피부 문제 개선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성분을 함유해 종합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한 이너뷰티 제품이다. 주요 성분인 세라마이드가 속부터 수분을 채워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